[보도자료]월 106만원 수익보장 소액투자처!!
입력
수정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서 재테크를 한다.
결국 재테크의 시작은 작은 종자돈을 굴려서 더 큰 돈뭉치를 만드는 것이다. 경험 없는 정보는 주판알만 튕기다가 투자 타이밍을 놓칠수가 있다. 앞으로는 수익형 부동산이 투자의 대세이다. 일반인들도 제대로 알고 투자만 잘하면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사회적 정서로 볼 때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다주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 시장의 큰 흐름이다.
상가는 수익성 부동산의 대표 상품이다. 고정 임대수익은 물론 잘 만하면 짭짤한 시세차익과 권리금이라는 프리미엄을 챙기고 되 팔수 있다. 안전한 상가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선임대 상가을 찾는 것이 좋다는 부동산PB들의 조언이다. 상가를 분양받은 투자자는 임차인을 구하려 노력할 필요도 없고, 또한 시행사 에서 임대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
최근 경기불황 속에서 백화점들은 실적 부진을 걱정하는 반면, 이월 상품을 30~80%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울렛은 나 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5층 지상36층으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매월 125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전용면세판매점, 대형마트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더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닌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 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백화점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관리 운영 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 특별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고 점포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청약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고 말했다.
- 청 약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