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무섭게 치고 날아갈 케이디씨 후속 황제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주식독법]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코스닥 시장은 3D테마를 시작으로 아이폰에 이어 스마트폰 테마까지 테마 광풍이 불어 닥치고 있다. 테마를 주도하는 거대 자금은 테마가 테마를 부르듯 내년 상반기까지 이 열풍을 몰아칠 기세며, 개미들은 테마 대장주 한두개만 제대로 매수해도 내년 주식농사는 한방에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오늘 추천할 종목은 조막손들의 조잡한 시나리오로 몇 십%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절대 아니다.

내년부터 MB정부가 무려 30조원대 매머드급 투자지원과 전 세계적으로 수백조원대 투자가 예정된 초대형 신성장사업 분야다. 특히 중국이 전 세계 정부가 투자하려는 금액의 3배에 이르는 투자 계획 발표가 임박하고 있어 국내 주식시장은 물론 세계 주요 국가 주식시장과 동시에 초대형 주류 테마로 자리매김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이 엄청난 테마의 중심에서 인공지능 복합 기술을 접목한 세계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수주 물량이 쇄도하고 있는 1000원대 황금주를 시장에 알려지기 전에 다급히 추천한다. 수년간 이어진 적자 재무구조에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성공한 세계 유일무이한 원천기술 보유 기업이다.

특히 수주가 폭발하고 있다는 호재에도 불구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어내는 등 치밀한 매집을 보이더니 최근 내년 상반기 차기 테마로 주목되면서 초대형 거래량을 동반한 장대양봉을 주며 급등의 시작점을 알리고 있다. 이제 곧 증권사 리포트와 주요 언론사들의 뉴스가 나오면 매수조차 불가능할 정도로 단번에 급등랠리를 작렬할 회심의 승부주인만큼 시급히 매수부터 해야 할 종목이다.

필자가 이 종목을 강력히 추천하고자 하는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 최고 원천기술확보! 정부 수십 조 단위의 정책적 지원

초정밀 기술을 바탕으로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기업이자 세계 몇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기술주다. 여기에 수십조 단위의 정책적 지원을 등에 업고 무섭게 치고 날아갈 종목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주요 주식시장에서 동시에 초강력 테마 열풍에 휩싸일 중심주다.

둘째, 인류의 미래를 위한 마지막 대안이 될 사업향후 1조 달러가 넘는 규모의 시장이 형성 될 것으로 판단되며, 이 분야에 있어 원천적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동사의 기술력은 시장 선점이 최우선적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정부에서 동사의 잠재 가능성에 대규모 수주와 기술력 향상 등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셋째, 디스플레이에 대한 신성장동력 또한 수주 폭발

최근 정부의 28조 디스플레이 투자지원에 대한 수혜로 각광받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분야 신성장동력을 갖췄으며, 이미 대만과 중국업체를 대상으로 공급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기존에 없었던 혁명적 신제품이기에 급히 특허를 완료한 상태로 디스플레이 분야 차별화된 제품경쟁력으로 인한 안정적 매출확보가 담보된 상황이다.

넷째, 전형적인 이중바닥형(W형) 형태의 상승반전형 차트와 기가 막힌 수급!

왼쪽 바닥권보다 오른쪽 바닥권이 높아지며 상승 가능성을 더욱 높여주고 있고, 현재 오른쪽 바닥권 끝자락에서 역사적 거래량이 터져주면서 시세폭발 초입기에 들어선 기가 막힌 차트를 보여주고 있어 한번 탄력을 받으면 겉잡을 수 없는 시세 때문에 조금만 늦어도 추격 매수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매수해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아이스테이션/게임빌/영보화학/에이텍/KEC■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