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 랠리 임박! 1월 시장 최고의 초특급 IT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2010년 경인년 주식시장도 다양한 테마주와 급등주들이 계속 탄생 할 태세이다. 필자는 지난해 3D테마주의 대장주인 케이디씨를 1000원 초반에서 강력 추천해 드린 것을 비롯해 스마트그리드, AM-OLED, 전기차, 2차 전지 등 명분을 갖춘 급등주를 상승 초기부터 소개했다. 맹수의 제왕인 백호의 해를 맞이해 첫 개장 일부터 안정성과 고성장, 고수익성 등 급등의 조건을 완벽히 갖추고 있는 종목을 발굴하여 오늘 자신 있게 소개하는 바이다.

동사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독보적 1위 업체로 위치를 확보하고 있고 세계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매년 매출과 이익이 폭발적인 증가추세를 지속하고 있어 고성장과 고수익성이 돋보이고 있는 종목으로 주가는 저평가된 상태에서 선도세력의 매집과 함께 가파른 수직상승이 임박하고 있어 1월 증시에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줄 것이다.

더욱이 거대세력의 싹쓸이 매집에 이어 정보력이 뛰어난 외국인까지 매수에 가세하며 수급에 불이 붙고 있는 것을 보면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따라서 내일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인 만큼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 리포트가 쏟아지기 전에 물량부터 확보해둬야 할 것이다.첫째. 안정성은 기본!
부채 비율은 극히 낮은 수준에 머무르고 있는 반면 유보율은 1000%에 육박하고 있으며 현금성 자산은 500억을 초과하고 있어 뛰어난 재무적 안정성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둘째. 폭발적인 성장과 기하급수적인 실적 호전!
신성장 산업에 주력하면서 매년 1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어 외형이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있고 이익 역시 100% 이상 증가하고 있다. 영업이익률 최상위권, 수백억원대의 동사 이익규모를 감안할 때 허접한 잡주들이 수천퍼센트 실적호전이 되었다고 호들갑 떠는 것과는 비교할 가치조차 없을 정도로 매년 이익이 폭증하고 있다. 올해도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변함없는 고성장 추세가 지속될 것이므로 급등의 명분을 제공해주고 있다.

셋째. 경쟁상대가 없는 독과점적인 시장 지배력!
국내에서는 독점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시장 점유율이 높고 압도적인 1위 업체로서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주요 매출처도 국내 최대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S사와 H사, L사, 국내 최대의 통신업체인 K사 등을 비롯해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넷째. 국내는 좁다. 글로벌1위를 향해 진격!
주력 사업의 고성장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미국과 중국, 유럽, 일본 등 해외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국내에서 독보적인 1위 업체로 위치를 확고하게 한데 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올라설 것이다.

다섯째. 매수의 급소! 더 이상 싸게 살 기회는 없다!
동사의 폭발적인 성장을 인식한 선도세력들은 이미 물량을 꾸준하게 확보해 왔다. 특이하게 동사는 점진적인 상승 속에 매집이 진행되었는데 이는 그만큼 동사의 뛰어난 안정성과 고성장성, 고수익성이 뒷받침되고 있기 때문이다. 기술적으로도 급등주 패턴을 만들어가며 이제는 폭발적인 시세 분출 시점이 카운트다운에 접어들고 있어 망설일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상위 5%의 성공투자자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새해부터 주는 절호의 기회를 확실하게 잡기 바란다,

안정적이면서도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동사를 소개하는 것으로 새해 인사를 대신하며 2010년 백호의 해에는 투자자들 모두가 대박을 터트리길 진심으로 기원 드린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아시아나항공/아로마소프트/아이디에스/케이디씨/우리기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