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원 가치 불구 1천원대 세계1위 초저평가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광개토]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정말 말이 필요 없는 세계1위의 종목을 찾았다. ‘매출=수백억원’과 ‘이익=수백억원’ 이상을 내는 중소기업임에도 천원대에 불과한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이며, 세계시장 점유율 60%를 돌파하면서, 세계1위로 우뚝 솟은 ‘히든챔피언’이다. 이익만 무려 수백%나 폭증한 기적 같은 회사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며 작년 한 해를 통틀어 필자가 추천하여 10배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KB오토시스(구:한국베랄) 이상의 강력한 재료와 세력의 대규모 매집이 완료된 종목이다.

급등랠리의 후속타로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회원께서는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회심의 승부 종목이며,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 버릴 수 있기 때문에 개인투자자에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오래 주지 않을 최고의 IT대박 시세 종목이다. 원자력 신기술 개발 + 세계1위의 점유율+ 시가총액보다 높은 자산보유 + 무상증자 가능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1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 종목로써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인데, 신기술의 개발로 세계의 이목을 받으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실적 폭증만 가지고도 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인데, 더욱 놀라운 것은 시가총액보다 높은 1000억원이 넘는 어마어마한 양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이 토지가 정부의 개발사업 부지로 확정될 경우, 실제 시세는 판가름하기 어려운 대박 종목으로의 면모를 다 갖추고 있다.

이 두 가지 부분이 곧 언론을 통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주가는 급등할 수밖에 없는데, 초단기뿐만 아니라 중기적인 대박도 가능한 종목으로써 유례없는 45도의 우상향 급등랠리가 기대된다. 최근 대형 시세가 나왔던 어설픈 테마주들과는 비교가 안 되는 황금 종목으로 주식인생에서 운명의 나침반을 돌려 놓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다. 1년에 2~3번에 국한된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1. 원자력테마의 진정한 수혜주
어설프게 엮인 가짜 테마주들이 폭등한 바 있는 원자력부분에 실제 기술력과 주요 거래선을 확보하고 있는 진정한 수혜주다. 관련내용이 시장에 노출될 경우 곧바로 대장주로 급등할 것이다.

2. 세계시장점유율 60% 돌파, 진정한 세계1위!
세계시장 점유율 1위로 60%를 돌파하였다. 간단하게 세계 독점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점유율이 얼마나 늘어날지 상상을 할 수 없다.3. 사상최대의 실적 및 이익 폭증세 지속
시가총액과 맞먹는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수백억의 매출과 수백억의 이익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원자력 연계사업 외 주력사업과 부수사업인 해외법인부분의 주문량이 폭증하고 있다. 이에 실적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기업의 실적가치가 하루가 다르게 오르고 있어 천원대 주가는 오래 머물기 힘들다.

4. 보유 부동산이 시가총액보다 많다.
보유한 부동산의 가치가 놀랍게도 시가총액보다 많다. 재무제표에서 확인되는 자산가치 대비 현재 주가는 적어도 200% 이상 상승해도 고평가 논란이 안되며 바로 이것이 세력이 주가를 끌어 올릴 명분인 것이다.

5. 거대 자금의 물량 확보 포착. 아주 강한 시세 기대된다
이미 강력한 매집세의 유입으로 최근 대형 거래가 터졌다. 10년 이내 최대 거래로 이는 곧 초대형 시세가 임박했음을 알려주는 흐름인데, 아직까지 시세를 단 한 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 내기 일보직전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보성파워텍■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