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쓸이 매집,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야 큰 돈 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아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지금 시장은 지수자체에 의미를 두지 말고 쏟아지는 급등종목 장세에 집중해야 한다. 특히 최근 정부의 적극적인 육성의지와 국내외 기업들의 대규모 투자로 3D-TV 관련주에서 무더기 벼락시세가 터진 것처럼 앞으로도 새로운 이슈와 재료를 테마로 한 개별 급등 종목은 도처에서 쏟아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가면 장세와 무관하게 급등 종목에 계속 올라 탈수가 있다

필자는 이번 연초를 기점으로, 3D-테마 이상의 어마어마한 "새로운 급등테마" 주류를 감지했다. 먼저 강조하지만, 이번 종목 하나면 그 동안 손실 본 원금을 그 자리서 뽑을 수 있는 기회이며,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이 테마는 최근 3D는 물론이며, 클라우드 컴퓨팅, 전자책 관련주에서 이탈한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시중 유동자금까지 유독, 이 테마군으로만 폭발적인 선매집이 현재 이루어 지고 있고, 한국을 먹여 살릴 꿈의 신 사업이 이번에 대대적으로 전개 되어진다는 점에 착안, 이를 눈치 챈 거대 세력이 다음 타겟으로 설정된 것이 확실시 되어 보인다.따라서, 조만간 시장은 여기에 관련된 수혜종목 찾기에 혈안이 될 것이고, 이미 발 빠른 자금들이 곳곳에서 속속 이곳 관련주로 급속히 몰려들고 있기 때문에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추천종목은 철저히 재료가 감추어진 가운데,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높고, 수급주체들의 싹쓸이 매집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으므로 일부 재료만 시장에 노출돼도 당장 상한가로 문 닫아 버릴 종목인 만큼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당장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한다.

시세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첫째, 순환하는 급등테마는 먼저 잡는 사람이 무조건 이긴다!

4대강, 우주항공, 핵융합, 수자원, 자전거, 철도, AM-LED, 이어 최근 3D, 원전, 무선인터넷 관련주까지 화려한 급등테마의 수익잔치는 계속 순환하고 있지만, 항상 고수익을 챙기는 부류는 "시세를 주도하는 선도세력"과 "바닥권에서 선매집한 개미들" 만 의 몫임을 잊으면 안 된다.

필자는 한번도 날아가는 급등 테마주를 추천한 적이 없고 바닥권에서만 추천했듯이 이번 추천주도 장기 대바닥을 찍고 이제 시세터닝 출발점에 있는 숨은 초대형 재료종목이므로 지금 매수만 해두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 대박 수익을 얻게 될 것이다.둘째, 이 종목은 지금 매수 안 하면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이 종목은 넘쳐나는 회사금고를 감당하지 못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사업에 스마트폰과 결부시켜 한 차례 더 진화된 새로운 영역의 제품출시를 이미 시작 했는데, 이것이 시장에 알려지기만 하면 대박이다.

그리고 동사는 이미 여기에 관계된 신제품을 출시하여, 국내 대기업은 물론이며 미국과 일본까지 진출하여 데이터통신 단말기를 현재 공급하고 있고, 이미 시장에 눈치 빠른 대규모 유동자금들이 매일마다 동사로 급속한 매기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언론사를 통해서 대대적인 재료 노출까지 터지게 되면 정부의 무선인터넷 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아마 이번 주가 폭발적인 급등랠리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하이쎌■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