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자산관리 브랜드 'QnA' 런칭

현대증권은 18일 자산관리 브랜드인 'QnA'를 공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현대증권 'QnA'는 ‘자산관리의 정답을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Question beforehand', 'Answer strategically'를 브랜드 컨셉으로 잡았다. 현대증권은 지난 1일부터 브랜드의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한 티저광고를 실시했다.'QnA'는 '질문에 대한 답'이다. 투자 컨설팅 비즈니스라고 할 수 있는 자산관리업의 본질적인 측면을 표현한 것이다. 자산관리시장의 패러다임이 '상품판매'에서 '투자자문'으로 변화되고, 고객의 니즈가 상품 및 자산관리에 대한 전문컨설팅에 있다는 것에 착안했다. '컨설팅'을 회사의 핵심 아이콘으로 설정하고 표현한 것이 바로 신규 'QnA'브랜드이다.

현대증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산관리브랜드인 'QnA'를 홍보 할 계획이다. 세미나 개최를 통해 현대증권이 지향하는 가치를 고객에게 알리고 앞으로 출시되는 자산관리서비스, 상품 등에 적용할 예정이다.

최철규 영업추진본부장은 "'QnA'는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된다’는 투자 컨설팅을 기본 모티브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통해 자산관리 파워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현대증권은 브랜드 도입을 기념하여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폰, 루이비통 가방, 24인치 LCD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