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랠리 ‘눈 앞’… 초고속 성장주 ‘화제집중’

주식투자에서 대시세를 발굴하는 등 성공을 거두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저평가 우량주 발굴로 개인 투자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증권사관학교는 그동안 치밀한 종목분석과 확실한 투자전략 제시로 증권계에서 소위 ‘1인자’로 군림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특히 국내에서 유일무이하게 연승행진을 기록하는 등 신기록 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여세를 모아 정부정책 수혜주 발굴을 시작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주식투자의 롤모델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다.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선두에 선 장진영 소장은 “상승유망종목 발굴․매매는 주고받는 사람 모두에게 큰 감동과 행복감을 준다. 개인 투자자로서, 증권 전문가로서 이와 같은 경험을 모두 직접 체험한 바 있다”며 “확실하게 수익을 선사하는 정부정책 수혜주로 투자자들 모두와 이 같은 기쁨을 나누고 싶었다”는 일화를 털어 놓았다.

또한 장 소장은 “증권사관학교의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해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깊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수익률 향상을 위해 종목발굴, 투자전략 제공 등 다양한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현재 정부정책재료를 기반으로 아이리버(060570), 넥실리온(098400), KEC(09222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등과 같은 종목으로 각각 110%, 230%, 120%, 205%, 82%에 달하는 수익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그동안 경험한 우리증시 현황과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성향이 담긴 관련 종목들이 실전투자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셈이다.

더군다나 이미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 상승할 만큼 상승한 종목이 아니라 앞으로 이슈화돼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추천하고 있어 폭발적인 상승은 당연한 것으로 풀이된다. 증권사관학교는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전략을 구사하기 때문에 한 두 종목이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서 발굴되는 종목의 대부분이 대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귀띔했다.

“분석․연구를 기본으로 한 3월 정부정책수혜주는 물론 11월까지 단계적으로 높은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판단되는 종목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10년 동안 고집해 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기 때문에 매매 이후 후회를 하는 경우는 드물 것이라 판단됩니다.”증권사관학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함께 VIP골드회원을 위한 운영진선정종목, 증권강의동영상, 온․오프라인 커리큘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증권 서비스는 최소 50%에서 기본적으로 100% 이상의 수익을 낼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로 엄선돼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진정한 종목발굴의 선두주자”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LG디스플레이, 삼양옵틱스, 티엘아이, 우리기술, 제넥셀, 파루, 유니슨, 아로마소프트, 현대중공업, 대아티아이, 하이쎌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으며, 현재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