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JaU 무한경품’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런칭

퀴즈,퍼즐 맞추기 게임 통해 흥미 유발 및 재미와 정보 제공
모바일 초특가 상품 통해 예약도 가능하도록 해
[한경닷컴] 자유투어는 여행 업계 최초로 퀴즈와 퍼즐 맞추기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폰 전용 ‘JaU 무한경품’ 어플리케이션을 18일 선보였다.

자유투어 어플리케이션은 그동안 여행업계에서 선보인 여행상품 조회 및 예약,관련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과는 달리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재미와 정보,체험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업체별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는 있었지만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것은 자유투어가 처음이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JaU 무한경품’ 어플리케이션은 여행퀴즈와 관광지 이미지 퍼즐 게임,특가상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여행 등 3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퀴즈&퍼즐 메뉴는 제한된 시간 내에 퀴즈를 풀거나 퍼즐을 맞춘 뒤 이메일 주소 또는 핸드폰번호를 전송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된다.퀴즈와 퍼즐은 일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된다.1차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베이징 여행상품권(1명),자유투어 리조트 클럽 로하스 샤모니 숙박권(1명)을 준다.참여상으로 400명에게 캔커피와 바나나우유 기프트콘을 제공한다.모바일 여행 메뉴는 지역별 특가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한 뒤,상담을 원할 경우 연결 버튼을 눌러 담당부서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자유투어는 ‘JaU 무한경품’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4월14일까지 온라인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JaU무한 경품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하고 본인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후,URL을 자유투어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으뜸상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폰 보조배터리,아차상 10명에게 아이폰 하드 케이스를 준다.(02)3455-8888

김재일기자 kji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