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봄맞이 사은대잔치 실시

[한경닷컴] 우리은행은 4월을 맞아 우리카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봄나들이 기차여행과 에버랜드 무료초대,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우리카드 온라인 신규고객에게는 아이폰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봄나들이 기차여행’은 오는 24일 코레일에서 운영중인‘통.통.통 Music cafe train’을 타고 서울역을 출발해 충청남도 광천역과 청소역,춘장대역을 돌아오는 코스다.바닷가 산책과 낙조 감상은 물론 광천 시골음식 체험 등을 즐긴다.카페처럼 특색있게 꾸며진 관광열차에서 DJ의 음악방송과 초대가수 이범학의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오는 12일까지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5명(동반 1인 포함 330명)을 추첨해 선정하며,참가 시 1인 비용(5만7000원)만 부담하면 된다.

8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에버랜드 무료초대 이벤트’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이달 말일까지 10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며,참가비는 1만원이다. 고객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이달 23일까지 1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와인과 꽃바구니 향수 가방 등 총 6개의 품목 중 고객이 선택한 선물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춰 배송한다.

또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아이폰 기프트카드 증정이벤트’도 실시한다.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규 이벤트에 응모하고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전원에게 애플사의 미국 앱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한 25달러짜리 기프트카드를 직접 배송해 준다.

정재형 기자 jj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