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전자제품 홈런 특가 세일


- 오는 18일까지 전자제품 최대 65% 할인판매
- 100% 당첨 즉석경품 및 선착순 사은선물 증정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18일까지 ‘G전자마트 홈런세일’을 진행, 전자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야구게임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루, 2루, 3루 별로 각각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다. ‘1루 즉석경품 이벤트’는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1일 3회 응모 가능하다. 매일 KFC 하프치킨, 야구모자 , 조지아커피, 하겐다즈 미니컵 등 디지털 쿠폰 4종류 경품이 특정 시간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2루 구매고객 선착순 경품 이벤트’에서는 당일 기준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MP3나 폴라로이드사은품을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사은품 잔여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준 구매금액 및 경품 수량은 매일 변동된다. 3루 이벤트에서는 매일 500장 G스탬프 응모 코너 와 9999원 행운경매 코너가 진행된다. 5만원 상당 무선 진공청소기, 7만원 상당의 MP3 등을 9999원 행운경매로 입찰할 수 있다.

전자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홈런특가 코너에서는 핸디형 청소기, MP3 등 판매 1위를 달성한 히트제품을 판매한다. 매일 한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만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HOT특가 코너에서는 디지털기기, 컴퓨터, 주방가전 등 매주 인기상품을 종류별로 선정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 기획운영팀 김기범팀장은 “봄 맞이 전자제품 세일과 함께 2010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야구게임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00% 당첨 이벤트는 매일 응모할수록 더 많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홈런세일’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