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방송]전문가 페라리의 급등질주 종목

■ 4월 19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 (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 무료방송 참여하기 (http://procafe.moneta.co.kr/cafe/home/broad_sche.php?menu=sche&ip_no=372)

팍스넷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지금 증시는 외국인에 의해 주도되는 장세이며 이 흐름은 당분간 이어질 수 밖에 없다. 신용등급상향과 함께 초강력 저항선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주가상승을 시작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쉽게 하향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한다. 기관의 펀드환매 물량도 이제 곧 소진될 수 밖에 없는 구간이며 향후 다시 매수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질 것이다. 앞으로 신용등급도 추가로 상향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지수상승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라고 밝혔다.이어서 그는 “그리스 부담은 있지만 소비가 회복되는 조짐이 보이고 있고, 그 동안 염려되었던 악순환들을 끊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현재의 경제지표에는 속임수가 있을 가능성도 있다.” 며 “ 문제는 지수가 올라도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은 오히려 줄어들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시장과 반대되는 매매를 했기 때문이다. 시장의 중심과는 다른 곳을 매매했기 때문이다. 2005년 지수의 흐름을 기억한다면 지금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는 것은 너무나 쉽다. 필자는 중형주 이상을 추천해 실패해 본적이 없다. 백전백승의 종목 선정법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더 늦기 전에 시장의 흐름을 잡아야 한다.”라고 강조하였다.

[페라리]는 “지금 급등이 유력하고 계좌를 빨간색으로 물들일 만한 종목들이 폭발을 대기하고 있다.” 며 “오늘 오후 12시50분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무료 공개방송에서 이 베스트 종목들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태경산업/AJS/이미지스/엔빅스/현진소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