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좋고 가격 저렴한 ‘알짜회원권’ 나왔다
입력
수정
혜택많은 회원 특전…최고시설 불구 3억대 분양가
골프장의 공급이 늘어나면서 회원권 가격 거품이 본격적으로 빠지고 있다. 최고 시설을 갖춘 수도권의 골프장이 3억원이라는 가격으로 창립회원 분양을 시작한 것이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스테이트월셔CC()는 용인접경으로 강남에서 불과 40분 거리에 위치한다. 주말예약 수요가 꾸준하고 법인들의 수요가 많은 수도권에서 이 가격은 가히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코스의 시설은 세계적인 수준이다. 클럽하우스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의 성을 옮겨놓은 듯 하다. 국내 골프장에선 유일하게 히노끼탕을 설치했고, 메티컬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피부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한다.
27홀 코스 중 회원제 18홀의 경우 전장이 무려 7350야드에 달해 국내 골프장 중에선 최장 코스로 꼽힌다. 페어웨이 폭도 100야드로 넓게 조성했다.
회원특전도 눈에 띈다. 일반회원의 경우 월 3회 주말 부킹이 가능하고, 년 12회 위임이 가능하다. 골프장 측에서 제공하는 ‘기프트 라운드’는 팀 전원이 VIP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6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테이트월셔CC는 기존 항공사의 기내 등급제 서비스를 벤치마킹하여 차별화된 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요금을 내고 퍼스트 라운지를 이용하면 다른 팀과 독립된 공간에서 골프장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100명의 창립회원을 모집하며, 9월 시범라운드를 가질 예정이다. 총 모집회원수는 월 4회부킹 기준 370명 내외가 될 것이라고 한다.
- 지정인의 범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자유롭다
- 연간 12회 이상의 위임권을 부여할 수 있다. (주중, 주말 사용가능)
- 연간 4회 이상 ‘기프트 라운드’ 쿠폰을 제공하여 팀 전원이 VIP요금으로 라운드 가능.
- 마일리지 적립을 통한 등급 업그레이드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
- 골프텔과 레저타운 이용혜택 부여.
문의 1588-5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