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nterview]③ 송지효 “이시영과의 비교? ‘한밤’ 여자만의 색깔로 승부”


배우 송지효가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 새 MC로 발탁돼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7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지효는 “‘한밤’의 새 MC가 됐는데, 새로운 곳에서 적응해 나가는 게 신비롭고 긴장도 많이 되고 재미있는 작업이라 생각한다”면서 기대에 찬 모습을 내비쳤다. 송지효는 “사실 생방송이라는 점에서 부담과 기대감 모두 큰 것이 사실이다”면서 “프로그램 자체가 기존의 것과 성향이 달라 빨리 적응해 가는 게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다. 빨리 적응해서 즐기면서 방송을 하고 싶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특히 타 방송사 연예정보프로그램인 KBS '연예가중계‘의 새 MC 배우 이시영과의 비교와 관련해 “굳이 비교를 하신다 그러면 각자의 매력으로 승부를 해야할 거 같다”면서 “’한밤‘은 ’한밤‘만의 색깔과 매력이 있다. 개인인 ’송지효‘에게 초점이 맞춰질 것이 아니라 팀과의 호흡으로 ’한밤‘만의 매력으로 비춰줘야 하는 게 맞고 그렇게 승부를 하고 싶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송지효는 “사실 MC라는 것이 자체가 매력이 있는 거 같다”면서 “본업인 연기외의 분야이기 때문에 배우는 것도 많고 추억도 쌓고 많은 것을 얻는다. 빨리 적응해서 한식구가 되도록 노력하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라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시영은 배우 신현준과 함께 KBS 개편에 따라 오는 5월 초 부터 '연예가중계' 새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사진 양지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