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공기업 채용 잇따라
입력
수정
동원그룹과 STX중공업, 한국가스공사 등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30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동원그룹과 효성에바라, 한국가스공사, 한국야쿠르트, SC제일은행, STX중공업, CJ CGV 등이 신입사원이나 인턴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동원그룹은 영업 및 연구개발, 생산품질, 건설, 해양수산, IT 등 분야에서 일할 하계 인턴사원을 오는 3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dwhr.co.kr) 접수 방식으로 모집한다.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전 학년 평점이 4.5점 만점에 3.0 이상이고 모집 부문 관련학과를 전공해야 한다.
효성에바라는 서울과 창원에서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하며 다음 달 10일까지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입사 지원서를 접수한다.
한국가스공사는 사무 및 기술분야에서 올해 6월 말부터 5개월간 근무할 인턴 사원을 뽑는다. 다음 달 3일 인터넷 홈페이지(www.kogas.or.kr) 접수가 마감된다.
어학점수가 토익 500점(텝스 402점, 토플 IBT 50점) 이상이어야 하고 인턴 우수 평가자는 한국가스공사의 신입사원 채용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서비스와 유통, 연구개발 등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며 다음 달 9일까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SC제일은행은 다음 달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영어 우수자나 해외 근무가 가능한 지원자들을 사원을 모집한다.
STX중공업은 영어가 가능한 5년 이상의 경력 소유자를 대상으로 플랜트 및 풍력, 경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다음 달 6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내야 한다.
CJ CGV도 마케팅 부문에서 경력이 4년 이상인 사원을 모집한다. 다음 달 3일까지 CGV홈페이지(www.cgv.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차희건기자 hgcha@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