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삼청동 구두골목 페스티벌

[한경닷컴] 한세예스24홀딩스가 운영하는 패션전문몰 아이스타일24는 4~6일 오후 12~7시 삼청동 구두골목을 중심으로 ‘핑캣워크페스티벌 in 삼청동’을 연다.‘더 플레어’‘미스 블링스’‘더 힐’‘파랑새놀이’ 등 아이스타일24에 입점한 브랜드 로드숍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디자이너슈즈 전시회,포토이벤트,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각 매장 앞에 포토존을 마련하고 ‘베스트 포토제닉’ 10명을 선발해 디자이너 스페셜 에디션 슈즈를 증정한다.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스타일24 핑캣 로고가 새겨진 페스티벌 백을 준다.삼청동 레스토랑 ‘카페코인’에 마련한 행사장에선 솔로이스트 인타임 들풀 에어페어 등 삼청동에서 접하지 못하던 슈즈 브랜드를 판매한다.신진 디자이너의 한정판 슈즈를 전시·판매하고 브랜드별 깜짝 세일도 연다. 4~5일 아이스타일24 웹페이지를 통해 삼청동 카페 ‘라루체’에서 축제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하루 선착순 1000명에게,디자이너 슈즈삽 및 카페코인에서 판매하는 구두 최대 40%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선우 아이스타일24 MD(상품기획자)는 “핑캣워크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삼청동 구두골목을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패션문화의 거리로 조성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유현 기자 y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