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동양 e-자녀사랑스쿨’ 서비스 개시

동양종합금융증권(대표이사 유준열)은 교육전문기업 ㈜대교(대표이사 박태영)와 제휴를 맺고 9일부터 전 고객 자녀를 위한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동양 e-자녀사랑스쿨’ 서비스를 오픈한다.

‘동양e-자녀사랑스쿨’ 서비스는 학습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일일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연령별, 과목별로 플래시 학습 및 동영상 학습 등 멀티 미디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놀이마을과 육아정보마을로 구성된 유아학습과 연령(유아, 초등, 중등)에 따라 특화된 과목별 교과서 학습교육을 제공하고 영어학습, 백과사전, 심리진단검사, 학부모 교육정보지 제공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오는 7월31일까지 교육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영문법 온라인 강의 수강권, 2학기 중간고사대비 국,영,수 온라인강의 수강권, 2학기 수학교재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11일 홈페이지(www.MyAsset.com)에 게시한다.

‘동양e-자녀사랑스쿨’서비스는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동양e-자녀사랑스쿨’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증권사 김승철 마케팅팀장은 "동양종금증권 고객은 자녀사랑CMA로 자녀들의 재테크 관리는 물론 ‘동양e-자녀사랑스쿨’의 철저한 1:1맞춤 학습을 통한 교육관리까지 가능하다"며 "학부모를 위한 무료 자녀교육 특강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동양e-자녀사랑스쿨’ 가입방법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