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전성시 24시]눈과 입이 즐거운 '솔레미오' 스파게티 전문점
입력
수정
프로방스 마을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나무결 질감을 그대로 살린 파스텔 톤의 색감과 화려한 격자무늬 창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곳.
솔레미오의 분위기는 한마디로 자연스럽다. 고목을 인테리어 자재로 사용해 전체적으로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 쾌적한 느낌을 준다. 화려한 꽃장식과 소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색상의 미를 더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가 유명한 것은 예쁜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무엇보다 이태리 정통 파스타는 물론 우리 입맛에 잘 맞는 퓨전 이태리 음식까지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 때문이다.
‘솔레미오’에서는 스파게티의 본고장
이태리 북부의 유명한 리소또 요리에서부터 강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남부요리의 특징까지 매콤하면서도 야채의 자연스러운 향이 어우러진 정통 이태리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우리 입맛에 맞춘 고추장소스가 가미된 해물소스 스파게티를 비롯해 퓨전스파게티 30여종과 리조또, 도리아, 피자, 그라탕, 돈가스, 샐러드 등과 강한 향신료가 특징인 남부요리와 매콤하면서도 야채의 향이 잘 어우러진 정통이태리 스파게티까지 신세대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그래서일까? 분위기와 맛으로 여심을 꽉 쥐고 있는 ‘솔레미오’는 무려 고객의 80%가 여성이다. 하지만 저렴하면서도 품격 높은 요리로 여대생과 젊은 여성 직장인들은 물론, 멋지고 예쁜 데이트코스를 위해 많은 남성들도 연인과 함께 이곳을 찾으며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솔레미오 031)444 - 2229
김형배기자 hb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