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완전정복 비법 알려드려요”


삼성전자가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에 대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마트폰 교육 활동을 통해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S를 직접 체험해보고 세부적인 사용방법을 익힐 수 있는 '갤럭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스마트폰 전문강사들의 강연 형식으로 진행되는 '갤럭시 아카데미'는 딜라이트에서 8월말까지 4~5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또 갤럭시S를 공급하는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의 SKT 대형대리점 등에서 'T스마트폰 스쿨과 함께 하는 갤럭시 아카데미'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3일부터는 서울 코엑스몰에서 갤럭시S의 기능과 생활친화형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갤럭시S 익스피리언스 존'도 오픈했다.특히 주말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담당자가 소비자 대상으로 주요 애플리케이션 활용법 등을 직접 설명해줄 예정이다.

또 '나에게 맞는 Super App. 찾기', '갤럭시S 마스터 콘테스트', '구글 보이스 서칭 이벤트' 등의 현장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다채로운 선물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갤럭시S를 직접 경험해 볼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한편 스마트폰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