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타이틀곡 '퀸' 영화같은 뮤비 티저 공개…"역시 섹시 퀸"


섹시 디바 손담비의 'the queen' 앨범 타이틀곡 ‘queen’의 티져 영상을 공개됐다.

8일 발매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라드 선공개 곡 can’t u see를 공개, 변화된 모습으로 뜨겁게 장식한 손담비는 6일 타이틀 곡 퀸(queen) 티져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30초 분량의 티져 영상은 통통 튀는 듯한 세련된 리듬에 맞춰 환타지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queen vs gypsy’ 라는 상반된 컨셉트로 변신한 손담비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 짧은 영상임에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에 의하면 "8일 발표되는 타이틀 곡 ‘queen’은 '일렉트로닉+락’을 접목시킨 새로운 스타일의 ‘Popdance’ 곡으로 손담비의 음악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변신시킨 곡이다"라며 "손담비의 변화되고 다양한 모습을 담기 위해 이번 타이틀곡 ‘queen’ 뮤직비디오는 환상과 환타지적인 요소를 가미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의 3rd 미니앨범 'the queen'은 오는 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되며,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