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무조건 쓸어 담아야 할 종목!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거두절미하고 필자는 단돈 100만원 있어도 무조건 쓸어 담아 놓아야만 할 다이아몬드 같은 옥보석주 한 종목이 급등이 임박한 채 있어 긴급히 추천하는 바이다.

시장이 외부 악재에 의한 가두리권 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특급 재료가 있고 거대한 세력들의 매집과 물밀듯이 들어오는 수급이 있는 대우부품이나 삼영홀딩스 그리고 일진다이아 등의 종목은 폭발적인 급등을 보이고 있다.

전세계인이 꼭 필요로 하면서도 앞으로 신기술에 혁명적 패러다임을 일으킬 기술을 보유한 업체이다. 이미 국내에서도 자타가 공인하는 기술력을 가지고 업계 점유율 1위로 독보적인 장악력을 구축하고 있으며, 여기에 수십건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향후 수십년간의 독점적 지위가 보장된 최고의 코스닥 황제주라 단언한다.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3년 만에 다시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이미 3년 전에 동사의 초호황 국면에서 세계 최초의 신기술을 들고 나오면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1000% 시세를 내 준 바로 그 세력들이 올해 초부터 소리소문 없이 개인들의 물량을 치밀하게 거둬들이며 매집을 완료해 놓고 있어 이번에는 1000% 그 이상의 초단기 대박 수익을 안겨 줄 것이 확실시 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조만간 정부의 이슈로 인해 또 한번 강력한 테마까지 불어 닥칠 기세인데, 이슈까지 터지면 상한가로 날아오르는 건 시간문제일 뿐이고 폭등랠리를 펼칠 것이 확실시 되기에 조금이라도 원하는 만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지금 뿐이다.

더욱이 작년 메디포스트를 12,000원대 발굴하여 추천했을 때와 패턴이 너무도 같은 상황이다. 그만큼 시장 지배력과 성장성이 강한 종목은 상승도 오래 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며, 중기 대박 수익까지 거머쥘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동사의 지배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하는 자타가 공인하는 기술력과 특허만 수십 건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 규모만 놓고 본다면 수십 조 아니 수백 조로 천문학적 시장 규모가 형성될 것이라 예상된다.

일명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그냥 모른 척 지나간다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여름장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동 종목을 결사 매수하시길 당부하며, 더욱이 계좌만 보면 답답한 마음으로 속병 앓고 계신 분은 금일 추천주를 꼭 확인하셔서 계좌를 온통 빨갛게 물들이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4) : 이익 20배↑, 10배 이상 노리고 매집된 특급종목!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종자돈 1천만원만 있어도 한방에 대박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오공/중외신약/넥스콘테크/솔라시아/휴먼텍코리아/글로웍스/대국/알에스넷/SK증권/티씨케이■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