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잣돈으로 반드시 사야 할 7월의 대박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네잎클로버”와 “레드블루”는 14일 투자 전략을 통해 핵심 급등주2가지를 각자 제시하였다.이 2명의 분석가는, 오늘 추천하는 종목들에 대하여 “단도직입적으로,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 종목을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인적분할’이라는 재료를 가지고 핫머니와 세력이 결탁하여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하는 재료와 세력매집이 완벽하게 이루어진 종목임을 먼저 강조하니,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강력히 피력하였다.

그들은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들에 대해서 시장이 조정과 무관한 흐름 보이면서 그 동안 까맣게 모르던 투자자들이 조금씩 입질 거래 증가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어, 일단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따라 붙을 수 없을 만큼 폭발적인 흐름을 보일 종목들이다.”고 자신하며 다음과 같이 각각 핵심추천주를 소개하였다.

전문가 “네잎클로버”가 제시한 [종잣돈으로 반드시 사야 할 7월의 대박주!]“네잎클로버”는 오늘 소개하는 이 종목에 대하여 “그 동안 큰손세력의 움직임을 포착하기 위해 지난 몇 주간 종목 발굴에 매진하던 中, 다시금 큰손 세력 자금의 투입이 포착된 종목이 있어 긴급히 추천 드리는 바이다. 다행이 시세를 폭발시키기 직전 필자는 가까스로 움직임을 포착하여 투자자 여러분에게 그 동안 바라만 봐야 했던 수천%급등 종목을 추천하게 된 점 참으로 감개무량 할 따름이다.

당 종목은 지난 1996년 이후 14년간 해당 국내시장을 뜨겁게 달구며 시장을 독점하였고, 최근 북미대륙의 국가들과 사업합작을 극비리에 추진해오는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심리가 약한 개인들은 물론 조막 세력들 조차 매몰차게 털어내었다. 거기에 맞물려 당사의 자회사는 비상장사로써 최근 3D 콘텐츠 분야에서 기라성 같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글로벌 빅4의 독점 납품계약을 체결 하였다, 이 사실은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았다. 필자의 분석에 의하면, 합작사업을 발표하는 기점을 시작으로 레전드급 급상승의 랠리를 시작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동 종목에 밝히며 아래 투자 포인트를 제시하였다.

첫째, 북미대륙 2개국과 당사간의 현재 사업조율 中
: 당사에 대한 미국, 캐나다 정부의 필사적인 구애로 공급계약 체결이 눈앞에 다가와 있다. 이것이 주가급등으로 연결될 징조를 보이고 있다.둘째, 다음주 중 당 기업과 호주C그룹, 미국E그룹, 프랑스A그룹과 제휴!
: 다음주 폭등랠리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상호 경영진간 매우 건설적인 빅딜이 예정되어 있다.

셋째, 진정한 실적인가!? 아니면 랠리를 위한 발판으로써의 펀더멘털인가?
: 미칠듯한 실적개선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알려지지 않았다. 이것이 시사하는 점은 무엇일까? 무엇을 위해 이러한 초특급 호재를 블라인드처리 하였단 말인가!

넷째, 설날 고향 가는 기차표 조차 울고 갈 씨가 말라버린 유통물량!
: 약 3개월 전부터 거대자본의 소리 없는 물량 매집이 완료 되었다. 소량이라도 매수 가능한 물량이 시장에 도는 것은 살을 주고 뼈를 치기 위한, 시장의 의심을 피하기 위한 작전일 뿐이다!
전문가 “레드블루”가 제시한 [대박은 여기서 터진다! 정부정책 최고 수혜급등주]

이날 “레드블루” 전문가는 또 다른 종목을 가지고 투자전략 인터뷰에 참가하였는데, 강력 추천 하는 투자종목에 대하여 “필자는 결사각오의 자세로 ‘고려반도체를 능가할 또 하나 숨겨진 극비 자회사 수혜주를 공개 하려 한다. 대주주가 장내매집을 하고 있는 종목이기에 정확성은 100%로 확신하는 종목이다. 거두절미 하고 2010년 화려하게 급등의 꽃을 피울 종목으로 기존 필자가 추천하여 10배 날라간 다날, 덕산하이메탈은 기본이고 20배 날라간 조선선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종목이기에, 대박 수익률에 목마른 투자자는 무조건 포트에 편입해두셔야 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언급하며 다음 투자 포인트를 제시하였다.

첫째, 정부정책재료 폭발 매출은 1조원의 빅뱅이 터진다
: 종업원수 100명의 인원으로 세계에서 인증 받은 기술로 기업의 역사적 턴어라운드 속에 폭발적 수요증가로 매출1조원대 천문학적 기업성장성으로 엄청난 시장파괴력의 초대형 시세 폭발의 전초전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면 이런 종목 바닥에서 잡을 기회는 거의 없다.

둘째, 장내에서 개인의 물량까지 빼앗고 있다!
: 수급적 분석상, 주가+거래량+이동평균선이 주가상승 시그널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수급주체들의 싹쓸이 매집이 이루어 졌다. 따라서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으므로, 일부 재료만 시장에 노출되어도, 당장 상한가로 문 닫아 버릴 종목이니, 반드시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 이다.

셋째, 종자돈을 몇 배로 불려 줄 인생의 마지막 기회!
: 오늘을 기점으로 모든 조건을 갖추고 바닥에서 핵폭탄을 터트리며 날아가기 시작하면 이 종목은 최소한 투자원금의 물론 1년 농사를 한꺼번에 마무리할 2010년 상반기 필자가 마지막으로 대승부수를 띄우는 종목이다.

이날 투자 전략을 통해 두 개 종목을 각각 제시한 ‘네잎클로버’와 ‘레드블루’의 엄청난 급등 정보 종목은 아래 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네잎클로버’와 ‘레드블루’의 종목은 각각 다른 급등대기 종목 입니다.)

[오늘의추천_‘네잎클로버’의 급등종목]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06번 [네잎클로버]

[오늘의추천_‘레드블루’의 급등종목]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빛소프트/STX조선해양/포스코 ICT/대한생명/OCI/신화인터텍/효성/우리금융/제이콤/흥아해운■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