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기 대표, '모닝스타' 종합반 20일 오픈
입력
수정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박동기 대표가 스윙 트레이더를 위한 최적의 종목검색시스템 '모닝스타'에 대한 온라인 교육 종합반을 오는 20일 오픈한다.
모닝스타는 일반적인 종목 검색시스템과 달리 패턴과 추세, 수급과 거래량의 조합으로 '시가베팅', '종가베팅'등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어 단기매매를 하는 트레이더에게 종목선정 기법에 획기적인 툴이 될 것이다.
이번 강의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증권교육처럼 단순한 기법교육이 아니라, 기술적 분석의 가장 핵심적인 25가지 패턴의 종목을 실시간으로 찾아내는 검색식을 수강생이 직접 만드는 수준까지를 목표로 하고있다.
모닝스타는 실전매매에서도 하이닉스, 삼성전기, 기아차, 효성, 현대미포조선, LG화학, 동양종금증권, 더존비즈온, 에스에프에이등 주요 종목들을 발굴해 큰 수익을 실현한 바 있어 데이트레이더 및 전업투자자에게는 나만의 매매기법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주리라 생각된다'
이번 '모닝스타' 종합반 과정 수강료는 88만원이며 7월 20일부터 시작해 10월 14일까지 총 30강좌의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생은 수강기간 중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매주 월요일 박동기대표 전문가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수강종료 후에도 한 달 간 녹화방송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