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 상승종목 맞춘 ‘슈퍼개미’ 무료봉사 나서


최근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변함없는 꾸준한 수익률로 ‘슈퍼개미’로 인정받은 인물은 과연 얼마나 될까? 너나할 것 없이 주식고수를 사칭하고 우후죽순 증권관련 커뮤니티가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변함없는 수익률로 인정받고 있는 곳을 수소문 끝에 확인할 수 있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된 바 있는 장진영 소장이 활동하는 증권사관학교다.

압축․추천하는 종목마다 경이로운 수익률로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수급과 시장상황에 의해 묻혀 있는 진주종목을 발굴하는데 특히 일가견이 있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중장기적으로 해당가치를 향해 회귀하는 종목을 간단하고 쉬운 방법으로 발굴해 낸다.▼가치․재료․수급 ‘완벽조화’… 대시세 분출주 특징 공개

“저평가된 종목이 바닥권에서 좋은 재료를 보유할수록 불변의 진리처럼 결국 급등시세를 나타냅니다. 개인 투자자들에게 거듭 강조한 바 있는 현대미포조선이 10,0000%의 시세를 분출한 것도 모두가 가치와 재료, 수급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장진영 소장은 현대미포조선 뿐 아니라 테마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04년 대형 강연회에 참여할 때마다 강조한 신성피앤씨는 4개월 만에 4,000%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장진영 소장은 강연회 당시 급등할 수 있는 모든 구조를 완벽하게 만족하는 단 한 종목이라며 개인 투자자들의 매집을 추천했었다.2007년에는 대운하관련주들의 가격 메리트가 떨어지면서 새로운 대장주가 나타날 것을 장진영 소장은 예고했다. 그리고 차후 이화공영만이 높은 시세를 분출하며 인생역전에 가까운 수익을 달성할 것이라고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에서 강조했다. 그의 예고가 있은 지 한 달 뒤 이화공영은 여지없이 2,000원에서 67,000원으로 3,000% 가량 치솟았다.

장진영 소장은 급등종목과 관련된 문의가 쇄도하자 ‘급등조건’을 이해만 한다면 직장인 투자자나 초보 투자자도 해당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지금처럼 방향성을 찾지 못하는 어려운 시장상황에서도 이전처럼 크게 상승할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고 전했다.

▼10년에 걸쳐 완성된 투자전략, 개인 투자자 위해 제공‘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은 최근 시장에서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기아차, 삼성SDI, 서울반도체, LG화학, 손오공, OCI, AP시스템, 엔씨소프트, SK브로드밴드, SK컴즈 등의 종목들도 간단한 투자방식만 터득했다면 바닥권에서 충분히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증권사관학교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자신 만의 투자전략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지금은 10,000%의 상승보다 더 큰 상승이 이뤄지기에 충분한 상황입니다. 투자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묻혀있는 진주종목들이 발굴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투자자들이 슈퍼개미, 주식고수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방황하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무료방송에 10년 주식투자 노하우를 명쾌하게 공개하는 장진영 소장은 ‘기회의 시장, 주식시장’에서 모두가 승자로 자리매김하는 그 날까지 자신의 본분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무료로 고급 투자전략은 물론 추천주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한편,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삼성증권, 금호전기, 주성엔지니어링, 차바이오앤, LG디스플레이, 코엔텍, KB금융, LG화학, 젬백스, 동양시스템즈, 아시아나항공 등이다.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