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피파온라인2' 등 주목…목표가↑-유진證

유진투자증권은 29일 네오위즈게임즈의 목표주가를 기존 4만6500원에서 5만35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국내에서는 게임 '피파온라인2', 해외에서는 '크로스파이어'가 실적 개선 모멘텀(상승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 증권사 이승응 연구원은 "피파온라인2의 경우 올 3분기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는 전통적인 성수기라는 점과 트래픽이 여전히 높은 수준에서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중국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크로스파이어도 3분기 실적 개선에 주요한 동인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내다봤다.이 연구원은 "올 3분기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20.4% 증가한 1128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310억원으로 53.0% 늘어날 것"이라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가이던스(전망치)를 각각 23.5%, 22.2%, 23.1% 상향 조정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최근 중국 게임업체 텐센트(Tencent)의 주가 조정은 던전앤파이터 점유율 하락에 기인한 것이었고 오히려 크로스파이어의 점유율은 상승 추세에 있다"며 "네오위즈게임즈 주가의 추가 하락 리스크는 제한적인데다 올 3분기 큰 폭의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는 점에서 현 시점은 적극적인 매수 시기인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