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배(↑)터진 조선선재 능가할 대박종목 찾았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폭등비밀’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거두절미하고, 당신 인생에 있어 엄청난 대박기회가 찾아왔다! 이제부턴 얼마만큼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느냐가 부의 크기를 결정지을 뿐이다. 먼저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이번 종목은 매수 후 100%수익에 만족하라고 추천드리는 종목이 절대로 아니다. 단언하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초대형재료가 나오면서 26번 줄-상한가 터진 조선선재처럼 사상초유의 급등랠리가 예상되는 초대박 종목이다.

이번에는 신신 당부 드린다! 작년 말 케이디씨를 정확히 1,300원에 추천을 드리며 시세의 작은 변동에 놀라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10배 이상 가져가야 할 종목인데,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다면 최소 300~500%수익은 반드시 꼭 챙기기 바라겠다.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종목은 올해 30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필자는 이 회사를 탐방하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었다! 동사는 수년간에 걸친 시설투자로 세계최고 무인화된 생산시설을 갖췄으며, 현재 없어서 못 파는 독과점적인 제품수급으로 수십조원의 시장을 싹쓸이하고 있어, 상상을 초월하는 실적폭증이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십 건에 달하는 특허보유로 신규업체가 진입할 경우 엄청난 로열티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세계 글로벌 기업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감당이 되지 않는 높은 진입장벽의 주도권을 가지고 있는 완전 독점기업이라, 이러한 기업가치만 부각되더라도 지금의 자리에서 500%이상은 아주 쉽게 상승할 수 있는 종목이다.

단순히 이러한 사실만으로 팔자를 고칠 종목이라 말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이제부터인데 동사는 올 하반기 패널공급부족에 따라 정부에서 국가경쟁력 강화 차원으로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여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소식을 입수했다.한마디로 국가적인 차원에서 키우고 있는 종목으로, 가까운 시일내 정부 육성에 대한 재료가 나온다면 그때가 바로 폭등랠리의 시발점이 되는 것이며, 그 시기가 빠르면 이번주, 늦어도 다음주엔 무조건 터져 나오기 때문에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특히 유통물량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는 세력들 조차도 물량이 나올 때 마다 미친 듯이 매집을 하고 있어, 지금 이순간도 그들이 맘만 먹으면 바로 날아가 버릴 일촉즉발의 상황이기 때문에 단 한시도 지체해서는 안 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주식투자하면서 단 한번도 제대로 된 급등주를 잡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매수하기 바라며, 수천%의 수익률이 얼마만큼 황홀하고 짜릿한지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매수직후 한달 이내에 실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붉게 달아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물량을 뺏겨서는 안되고, 오히려 흔들릴 때 마다 물량을 빼앗아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기를 마지막으로 당부 드리겠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89번 [폭등비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372) : 한 번 오르면 300%가 기본인 세력주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500% 폭등한 ‘젬백스’에 이은 긴급 종목 제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스페코/포스코 ICT/대창/현대EP/큐로홀딩스/조비/카프로/미성포리테크/휴먼텍코리아/현대하이스코■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