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구혜령, 8주만에 19kg 감량…다이어트 비법 공개
입력
수정
탤런트 구혜령이 다이어트 도전 8주만에 19kg을 감량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KBS 2TV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의 '4색 다이어트 살과의 전쟁' 7기 도전자들의 최종결과가 공개됐다.특히 도전자 중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봉구엄마 역을 맡았던 탤런트 구혜령이 그동안의 뚱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구혜령은 다이어트 도전 한 달만에 85kg 이었던 몸무게를 무려 10kg이상 감량하는데 성공한데 이어 도전 8주만에 총 19kg 감량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도전전 구혜령의 몸무게는 85.2kg으로 과체중과 근육량 부족으로 관절이 좋지 못해 고혈압, 심근경색 등의 위험을 경고 받았다. 그녀에게 다이어트는 미용이 아닌 건강을 위한 피할수 없는 선택이었다.구혜령은 다이어트 기간인 지난 8주간 닭가슴살 위주의 저염식 식사를 하며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했다.
구혜령은 "다이어트가 배고프다고 생각하는데 한 번도 배고파본 적이 없다"며 약 20kg을 감량하면서도 건강한 혈색을 유지한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총19kg의 체중감량에 성공해 몰라보게 달라진 구혜령의 모습은 오는 17일 저녁6시5분 KBS 2TV '당신의 여섯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지난 16일 방송에서 조영구가 12kg 체중 감량에 성공,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며 '몸짱' 대열에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