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 성심 다하는 '주식고수' 무료로 투자비책 소개

인간 본연의 탐욕과 욕망이 교차되는 주식시장. 그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실전투자는 험난한 고행길로 비유된다. 급격하게 요동치는 주식시장의 상황을 사전에 파악하고 미리 대비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기에 복마전에 비유되기도 한다.

스타 주식고수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이처럼 고통 받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마음을 십분 헤아려 시장의 본질적인 원리는 물론 고급 투자비책을 선사하기로 결정,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특히 첨단금융기법으로 무장된 외국인과 기관들의 먹잇감이 되는 대다수 개인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짧은 시간 내에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분석 결과를 아무런 보답 없이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시장의 오랜 관록과 경험을 지닌 평생투자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자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친구로서 희망의 등대가 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사막의 여행자들이 길을 잃었을 때 북극성을 바라보고 집을 찾아가듯이 주식시장이라는 힘든 골짜기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개인 투자자들의 길라잡이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기 위해서 무료 증권방송을 통해 고급 투자비책을 제공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고도의 훈련된 주식 전문가들이 바닥에서 매수하고 매도를 하는 시점에 추격 매수하는 행동을 서슴없이 행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실패는 불 보듯이 뻔 하므로 자신이 직접 바닥권에서 저평가되어 있는 가치주를 제공해 대시세 버금가는 수익을 전하겠다는 것이다.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이러한 의지가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도록 종목의 맹점을 정확히 진단하는 것은 물론 매수와 매도시점 그리고 손절가를 제시하는 등 여느 증권 전문가들과 다른 입체적인 기법을 사용․제공하고 있다.

이는 실전투자에서 허둥대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돼, 평소 꾸준히 데이터를 수집하며 주식종목에 대한 이해를 키우지 못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특히 높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한우물선생’ 김병철은 “실전투자에서 성급한 결정은 철저히 배재해야 한다”면서 “기본적 분석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분석을 반드시 습득하는 것이야 말로 원금손실에서 벗어나는 첫걸음”이라고 개인 투자자들에게 당부했다.

아울러 원금을 탕진하고 사면초가에 빠진 개인 투자자들에게 “축적된 실전투자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투자에 나서면 상승초동기종목을 저가에 매수하여 시세의 끝자락에서 분할 매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면서 “이를 통해 원금회복은 물론 기대수익을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앞으로 투자의 달인이 되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증권전문방송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에서 수석으로 활동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구조 개선과 인생역전의 꿈을 이뤄주는데 맹활약 중이다.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정보와 투자비책, 종목정보를 제공, 누구나 주식고수의 반열에 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현재 ‘한우물선생’ 김병철의 무료 증권방송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셀트리온, 두산중공업, 한화, 현대차, 큐로컴, 대한항공, 에스티큐브, 이화전기, 유비케어, 경농 등이 있다. 그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최적의 매매포지션을 확인,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