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룡 '황금알 찾는 비법' 부산 특강 11일 개최
입력
수정
한국경제TV 전문가 방송 최단기간, 최다 회원가입으로 베스트 전문가에 선정된 전태룡 대표가 오는 11일 부산에서 스파르타식 1박2일 주식캠프를 열고 "황금 알을 찾는 비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전 대표는 이번 부산 강연회에서 2010년 하반기 급등테마주의 매매전략과, 시장대응방법,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실전 매매 기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8월 옴니시스템(31%), 조비(28%), 영남제분(30%), 큐로컴(20%), 쏠리테크(20%) 등에서 수익을 올렸고, 7월에도 성문전자(80%), 손오공(42%)에서 큰 수익을 올린 바 있다.
특히 지난 8월 11일의 지수 급락을 정확히 예측해 전날인 10일 장중 전량 현금화 직후 테마주 매수로 11일 급락장에서도 상한가를 두종목이나 찾아냈다.
또한 테마주가 급락했던 26일에는 흔들림 없는 대응으로 손실을 최소화 시켰으며 오히려 쏠리테크, 옴니시스템 등의 종목 매매로 각각 31%, 20%의 수익을 올려 테마주 매매는 물론 시황 역시 정확히 예측했다.
전대표는 지난 몇 달간 북한발 리스크 및 해외발 악재로 인해 테마주가 부재했으나 최근 들어 급등 테마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고 내다봤다.
이에 따라 지수와 큰 연동성이 없는 테마주에서 수익을 올리면서 뒤이어 올 대형주 장세 전개시 매수에 잘 동참해야 지속적으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강연회에서 전대표는 앞으로 주목해야할 테마주와 대응 전략을 제시하고 변동성이 극심한 장세에서 수익이 날 수 있는 실전 매매 기법, 그리고 대형주 장세 돌입시 매수해야할 관심종목을 공개할 계획이다.
1박 2일로 부산 한화 콘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의 참가비는 33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숙식과 함께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방송 20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