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디지털 싱글 '안녕 사랑아'로 가요계 컴백


최근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OST '널 사랑한다'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효신이 디지털 싱글 '안녕 사랑아'로 가요계 컴백한다.

지난 2009년 'Gift' Part 1 발매 후 약 1년 만의 복귀. 특히 '사랑한 후에', '해줄 수 없는 일', '바보', '동경', '좋은 사람', '추억은 사랑을 닮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제가 '눈의 꽃'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선보인바 있는 박효신의 이번 컴백에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안녕 사랑아'는 25, 26일 양일간으로 개최되는 박효신의 '2010 Gift2 Live Tour'를 위한 깜작 앨범이자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선물이다.

'안녕 사랑아'는 박효신이 데뷔이래 최초로 시도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한 후에'를 만든 작곡가 황세준, 김도훈, 작사가 강은경이 박효신의 이번 깜작앨범을 위해 힘을 합친 작품이다. 박효신은 '안녕 사랑아'를 '2010 Gift2 Live Tour'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2009년 'GIFT LIVE TOUR'와 'GIFT LIVE +'의 완성판으로 이미 티켓오픈과 동시에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