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벡스급 큰손입성! 대형 폭등재료 임박한 세력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유 비’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딱 500% 시세 적중했다. 큰손 자금의 움직임으로 확신하며 추천한 젬백스가 딱 500% 시세를 주었다. 필자의 투자자들이 신기하게 생각하는 것은 목표가까지도 적중했다는 것이다. 국내 증시에서 큰손들 자금 동향 추적은 필자를 능가할 사람이 없다고 확신한다. 기억할 것이다. 작년부터 시작된 필자의 추천주는 걸리는 족족 최소 300%에서 최대 1300%까지 죄다 터졌다. 안 그럴 것 같은 종목이 추천하는 대로 폭등하면서 필자의 고객은 깡통계좌 조차도 엄청난 수익 계좌로 바뀌어 버렸다.

무조건 필자의 말만 듣기 바란다. 주식투자해서 돈 벌고 싶으면 딴 생각하지 말고 제발 필자의 말을 들어야 한다. 무조건 터진다. 터지는 정도가 아니라 젬백스를 능가할 대단한 폭등주를 지금 찾아냈다. 필자가 이토록 열변을 토하는 것은 이 종목 이상의 급등주는 필자는 물론 어떤 전문가도 찾아내기 힘들 것이라는 확신 때문이다. 이제 500% 수익을 돌파한 젬백스는 잊기 바란다. 이번 종목에 비하면 새발의 피로 상상에서나 나오던 폭등 수익이 반드시 터질 것이다.

오늘 종목은 올해 증시 최고의 대박주로 기록될 폭등이 터질 것이 확실한 패턴이다. 현재 주가 천원대에 불과하지만 현재 확보한 매출과 성장성은 이미 십만원대 기업들을 넘어서고 있다. 특히 에너지 사용량을 파격적으로 줄이면서 기능이 수 십배 이상 향상된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이익이 무려 동사의 10년치를 합친 것에 육박하고 있다. 최근 세력들이 완벽하게 유통 주식 씨를 말리면서 곧 초대형 폭등 랠리를 도모한다는 신호가 확실하게 잡혔다. 최근 거래량이 창사 이래 최대로 터지더니 종가에 엄청난 매수를 보이며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이런 모습이 나오면 불과 2~3일 이내 주가는 엄청난 폭등을 시작한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겨우 천원대 불과하다. 그 것도 세계 시장 점유율 Top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또는 겨우 1~200%에 만족하고 차익 실현하면 정말 주식 투자 자체를 그만하고 싶은 생각에 평생 괴로울 종목이다.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1. 신규 사업 모조리 초대박! 10년이 영업이익 한방에 거두고 있다.

기존 사업의 대호황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공급건, 여기에 정부에서 수 십조원을 쏟아 부으며 육성하고 있는 사업에서 매출이 폭발하면서 영업이익이 1500%나 폭증하고 있다. 무려 10년치 영업이익을 모조리 더한 수준이다. 증시에 이런 종목은 없었다. 1~200% 수익 따위를 노리지 않는다. 어마어마한 급등이 터질 그런 종목이다.2. 세력 매집 끝! 종가 관리하며 무차별 폭등 돌입한다.

세력의 매집이 완벽하게 끝났다. 상장이래 최대 거래가 최근 터지며 물량을 모조리 잡아가는 모습이 나오더니 종가에 주가를 폭등 시키는 신호도 잡히고 있다. 이 신호가 발생된 종목치고 2~3일 이내 폭등이 시작되지 않은 종목은 없다. 역사에 남을 종목으로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20억원의 거금을 증시에서 만든 고객이 부럽지 않을 엄청난 급등주라고 자신한다. 이렇게 말했는데도 못 잡으면 주식투자 평생 후회가 될 그런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03번 [유비]※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재료 하나 터지면, 추격해도 못 잡을 급등임박주!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글로벌 기업까지 달려든 세계 최고 IT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STX팬오션/온미디어/웰크론/아비코전자/대호에이엘/만도/씨모텍/파루/비티씨정보/어울림네트■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