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PlanB',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가수 겸 연기자 비와 이나영, 이정진, 윤진서 주연의 KBS 2TV '도망자PlanB'의 공식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도망자PlanB'는 돈과 여자를 밝히는 세계적 탐정 지우(정지훈 분)가 의뢰인 진이(이나영 분)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했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일을 그린 로맨틱 액션 드라마다.특히 상반기 흥행작 '추노'의 환상콤비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뜨거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 윤손하, 성동일 등 국내 내노라 하는 톱스타의 출연과 한중일 배우 및 현지 팬, 스태프들까지 총동원된 광대한 스케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쫓고 쫓기는 스토리라인을 암시하듯 비와 이정진의 표정은 결연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이나영 또한 신비로우면서도 슬픔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이다. 그녀의 연인이자 세계적 부호인 카이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는 냉철함 속에서도 그만의 부드러움은 잃지 않았다.윤진서는 다소 엉뚱하지만 사건에 맞딱뜨리면 열혈전사로 변신하는 프로페셔널한 미모의 윤형사로 변신했다.
더불어 배경이 되고 있는 아시아의 고층빌딩들이 마치 일제히 환상적인 레이저쇼를 펼쳐보이는 듯 장엄한 포스를 자랑한다.

드라마 '도망자PlanB'는 오는 29일 '제빵왕 김탁구' 후속으로 첫방송 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