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용정 한라비발디, 10월 29일 견본주택 오픈

30일 오픈 기념 한라건설 전속모델 이수경 팬사인회 개최
미국 데스테파노 앤 파트너사와 협력설계로 단지 차별화

한라건설이 청주 용정지구에 지을 아파트 ‘한라 비발디’의 견본주택을 29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청주용정지구 한라비발디는 지하2층~지상 25층 16개동 총 1,400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84㎡A, B, C형 835세대, △101㎡A, B, C형 520세대, △134㎡A, B형 45세대로 구성된다.

‘청주 용정지구 한라비발디’는 무엇보다 차별화된 단지 설계가 가장 큰 강점이다. 청주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짓기 위해 한라건설은 미국 데스테파노 앤 파트너사와 협력설계를 했다. 때문에 지금까지 청주에 공급된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입면디자인과 조망과 통경축을 고려한 단지배치, 주변환경을 고려한 스카이라인, 녹지율 약 50% 이상을 확보한 조경설계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실내도 펜트하우스에서나 볼 수 있던 거실 층고가 높은 부분복층형 유니트와 조망을 극대화한 3면 개방형 유니트 등을 선보인다.또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대거 들어선다. 휘트니스시설에는 헬스공간, GX룸을 비롯, 실내 스크린 골프장(1,2단지 각 3실)과 퍼팅장을 조성한다. 혈압, 혈당, 체성분 측정 등이 가능한 체력측정실을 갖춘다.

키즈카페 및 유아보육시설, 어린이문고 및 독서실 등 단지내 다양한 보육 및 어린이 놀이시설이 조성되며 음악연습실과 게스트룸 등도 마련된다.

청주용정지구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청주시 상당구에서도 공원이 인접하고 있어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인근 용암지구의 교육시설 등의 생활인프라 등을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입지환경도 자랑한다. 한편, 한라건설은 30일 ‘청주 용정지구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오픈 기면으로 한라건설 전속모델인 이수경 팬사인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분평동 336번지(청주온천앞)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3년 6월 예정이다. 문의043-287-9966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