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로 지친 개인들 도운 ‘20대 100억 부자’ 화제!


* 본 내용은 광고, 홍보자료입니다.

20대 슈퍼개미 성공신화를 이룩한 실제 주인공 슈퍼개미 ‘복재성’ 그의 성공신화는 대다수 언론에 보도되고 TV에 방영되는 등 이미 유명한 일화이다.KBS VJ특공대 ‘20대 100억 부자’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그는 19살 주식투자를 시작하여 300만원이라는 소액으로 슈퍼개미 신화를 만들어냈다.

소액으로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하기 힘들다고 하지만 힘든 역경을 이겨내고 해낸것이다.

대부분 슈퍼개미들은 성공하기까지 힘든과정을 거쳤으며 지금 현재 성공하기 위한 사람들의 지침서가 되기도 하는데 이런 슈퍼개미들 가운데 슈퍼개미 ‘복재성’씨의 인기는 연예인 못지 않게 높다.물론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하기 힘든 주식시장에서 성공했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것도 있지만 여러 슈퍼개미 가운데 그의 인기가 높아진 이유는 바로 부와 명예를 버리고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이유가 가장 크다.

그는 슈퍼개미로 성공 후 애널리스트 스카웃제의를 받으면서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활동당시 베스트 전문가로 선발되는 등 고액의 연봉을 받으며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섰고 모두의 부러움을 사며 누구봐도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진 것으로 보였다.하지만 그는 지난 2006년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이제는 돈 과 명예보다는 보람된 일을 하고 싶다며 은퇴를 하면서 손실 본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로 결심하였다.

그가 은퇴 후 가장 먼저 시작한 것은 주식카페를 개설하는 것이었는데 누구나 부담없이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카페개설 후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종목선정에 대한 어려움을 도와주기 위하여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였다.처음에는 조그만 동호회 수준에 지나지 않았으며 회원 수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추천종목의 적중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회복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은 Daum 카페 회원 수만 25만 명이 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게 되었고 이 부분은 이슈가 되어 대다수 언론에 보도되고 TV에 방영되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의 카페에는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접속하고 있으며 하루에 수 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가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는데 추천종목은 그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조금이나마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했을 뿐이며 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수록 힘든 개인투자자들이 그만큼 많다는 뜻이므로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글을 카페에 올려 자신의 열정을 글로 대신했다.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CT&T, 유아이에너지, 3노드디지탈, 평산, LG전자, 엔케이바이오, 케이디씨, 차바이오앤, STX팬오션, 남선알미늄, 금호산업, 대우차판매, 대우조선해양, 웰메이드 등 이런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