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내달 1일까지 하반기 공채 실시

신영증권이 201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공채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리서치, 법인영업 및 리테일영업, 경영지원 및 영업지원, 본사영업 및 운용, IT, 업무지원 및 지점업무(텔러) 부문이다. 일반 신입은 4년제 대학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업무지원 및 지점업무(텔러) 부문의 신입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모집대상으로 한다. 또한 경력은 증권사 및 타산업 경력 2년 이상을 그 대상으로 한다.

리서치와 리테일영업 부문은 신입 및 경력을 제한없이 선발하며 법인영업은 경력직원을, 기타 부문은 신입직원을 우선적으로 충원할 예정이다.

추가 우대조건으로는, 리서치 부문은 중국 소재 대학 졸업 이상 학력자 및 중국어 능통자, 관련 산업체 경력자를 우대하며, 법인과 리테일영업은 금융기관 종사자를 우대한다. 또한 경영지원 및 영업지원, 본사영업 및 운용, IT 부문은 상경계 및 금융공학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부문별 구체적인 모집내용 및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shinyoung.com)를 통해 진행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1일 오후 3시까지이다.

선발은 서류전형과 1,2차 면접을 통해 진행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4시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신영증권 인사팀 채용담당자 (TEL. 02-2004-9658, 9609)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