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CEO] 설우건설(주) ‥믿음ㆍ신뢰 '장인정신' 으로 고객만족 추구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설우건설㈜(대표 조 영상 www.seolwoo.com) 은 35년간 건축 업계에 몸 담았던 조 영상 대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1년 설립된 종합건설회사다. 건설 산업의 불황 속에서도 오피스텔,공동주택,레저스포츠 시설,공장 등 일반 건축물은 물론 종교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경력 30년 이상의 노련한 기술진과 공종별 우수전문협력업체가 손을 잡아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기술,철저한 공사 관리로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왔다. 조 대표는 "모든 공정에 최선을 다해 설우건설㈜의 신용을 올리는 것이 고객들이 다시 찾아주는 길"이라면서 "회사의 성장은 곧 신용에 대한 결과이기에 "주어진 일에 성실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고 말했다. 이렇게 이윤 창출,사업의 확장보다는 '장인정신' 구현으로 꾸준히 내실 있는 경영을 유지해 온 데 힘입어 2010년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 혁신 형 중소기업 (MAIN BIZ) 인증을 받았다.

또한 고객으로부터 100% 수주를 받아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력관리나 예산책정에 어려움이 있지만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설우건설㈜ 특유의 전문성과 탄탄한 기술력,성실과 책임감,그리고 가족 같은 분위기의 근무환경은 설우건설㈜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토대이기도 하다. 오직 소비자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쾌적한 생활공간 창출을 위하여 진실된 자세로 정과 성을 다하겠다는 것이 설우건설㈜의 각오다.

양승현 기자 yangs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