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돈 3000만원으로 동대문밀리오레 점포주 되고 권리금 노려…
입력
수정
10년만의 일반분양! 동대문 “밀리오레” 상가 잡아 월세는 용돈!
서울시의 1조원 규모 개발과 더불어 동대문 상권 일대에 재테크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청계천 복원 성공 이후 주변 상가 시세가 2~3배 폭등 했으며, 서울시가 동대문운동장을 철거해 현재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파크’를 조성해 가고 있으며 내년 오픈을 앞두고 세계적인 디자인ㆍ패션의 메카로 육성 진행 중에 있는 가운데 동대문 상권에 또 한번의 상가시세, 권리금이 뛸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철 동대문운동장역(2,4,5호선), 동대문역(1,4호선), 신당역(2,6호선)이 지나는 '황금 역세권'에다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지나는 대로변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 동대문은 쇼핑과 관광, 문화를 맘껏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하루 60만명의 유동인구와 연간 100여만명의 해외 쇼핑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패션산업의 중심이다. 가히 아시아 최고의 상권이라고 불릴 만하다.
동대문 개발프로젝트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 지난 30년간 동대문 상권을 대표했던 곳 중 하나가 동대문 밀리오레이다. 청계천개발과 동대문운동장개발로 인해 갈수록 월세가 높게 형성되어 가고 있고 동대문시장 대부분 상가들이 높은 권리금과 높은 임대료를 자랑하고 있다.
무려 30년간 대한민국 심장부 동대문 상권을 대표했던 동대문 밀리오레가 최고의 프리미엄과 최고의 입지조건 최고의 유동인구로 인해 1점포가 2-3점포 역할을 하고 있기에 매출 증대가 크고 고수익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번 "키즈몰"이 본격적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매출이 한층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밀리오레의 연간 키즈산업 매출액이 급상승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수 증가는 물론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에 떠오르는 블루오션과 대한민국 최고 중심 상권, 서울시의 동대문 활성화 정책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동대문 밀리오레에서는 현재 이곳을 개별 등기 분양하고 있다. (02-2274-7600)
동대문밀리오레는 이미 라스카와 임대계약 체결이 완료된 상태에서 연 수익률 9% 확정지급과 더불어 향후 기대되는 프리미엄까지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시장에서도 커다란 돌풍을 몰고 오고 있다.
동대문 밀리오레 개별등기 분양은 투자가치가 확실한 곳으로 3,000만원의 자금으로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선착순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시면 선지정 후계약 할 수 있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1점포당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신청금계좌 : 기업은행 031-070686-01-016 예금주: 동대문밀리오레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2) 2274-7600 , 2274-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