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수백억 자산 주무른‘주식투자의 귀재’1년만에 10만명 추종자 화제


20대부터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방식으로 수백억대의 자산을 주무르며 투자의 귀재로 알려진 자가 본인만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뒤 1년만에 10만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기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다름아닌 개미투자자들로 부터 이미 '한우물선생'으로 널리 알려진 김병철씨였다.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도 한번 추천된 종목은 한우물만 팔정도로 해당주가가 본연의 가치에 도달할때까지 강력하게 언급한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추종자들로부터 얻게된 필명이다.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발벗로 나서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더더욱 한종목을 추천하더라도 본인만의 투자비책 조건에 완벽하게 만족해야만 종목을 공개한다는 점을 절대원칙으로 삼고있다고 했다.그는 개미투자자들이손실이 가장 큰 이유를 명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편안하게 앞날을 누릴수 있는 안락한 삶을 포기하고 지금은 카페 내에서 무료로 '실시간 장중리딩'을 하면서 개미 투자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정확한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가격대를 실시간으로 제시하고 있었다.

아침장이 시작하자마자 카페 내에서 접속폭주가 나타난 이유도 바로 무료카페에서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 ) 게시판을 통해 20대부터 '주식투자의 귀재'로 알려지게 된 그만의 노하우를 제시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본인이 주식투자로 성공한 만큼 힘들어 하는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국내에서는 찾아볼수도 없는 소설같은 헌신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었던 것이었다.무료카페를 통해 정확한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아주는 '실시간 장중리딩' 봉사를 진행하면서 엄청난 추종자들이 생기게 되었고 지금은 1년만에 10만이 넘는 회원이 그를 따르는 모습을 보면 그 뜨거운 열기와 폭발적인 호응을 한 눈에 알수 있었다.

앞으로도 계속 무료로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을 통해 인생역전 할수 있도록 그만의 매매비책을 공개하겠다고 말해 주었다.

최근 관심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현대차, LG화학, 차이나하오란, 하이닉스, 셀트리온, 코리아본뱅크, 남선알미늄, 웨이포트, 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엔케이바이오, 비트컴퓨터, 풍산, SK에너지, 홈캐스트 등을 분석하고 있는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자료를 반드시 열람하고 실전투자에 나서기를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http://cafe.naver.com/ust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