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그룹,솔로몬투자증권 등 중견기업 공채 활발

[한경속보]대기업 공채가 막바지에 들어서고 있는 가운데 눈여겨볼만한 중견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신성그룹,솔로몬투자증권,한국오츠카제약 등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신성그룹은 신성홀딩스,SHC,신성FA,신성CS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각 부문별로 학력조건 등의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오는 12일까지 신성그룹 홈페이지(www.shinsung.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솔로몬투자증권은 리테일영업,IB,트레이딩,경영기획 등 각 부문에서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11년 졸업예정자로서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서류 접수 후 오는 13일 열리는 솔로몬투자증권 커리어페어에 참석하는 자에게는 서류전형을 면제하며(서류 미접수 커리어페어 참석자의 경우 서류전형 시 가점 부여) 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솔로몬투자증권 홈페이지(www.solomonib.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solomonib.com)로 접수하면 된다.마감일은 19일이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병원영업,마케팅,임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며 관련전공자와 어학우수자를 우대한다.각 부문별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하며,오는 11일까지 한국오츠카제약 홈페이지(www.otsuka.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샘표식품에서 경영,영업,마케팅 등의 각 부문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석사·박사 포함)소지자가 학교·학점·토익 점수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오는 9일 오후 3시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지원서 제출 수 온라인 테스트에 응시하면 된다. 유진기업은 관리,건축,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서 각 부문 관련 전공자이어야 한다.공인어학성적(토익,토플,텝스,지텔프,JPT,BCT,HSK) 보유자와 관련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유진기업 채용홈페이지(recruit.eugenes.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야금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모집부문은 기획,국내영업,마케팅 등의 부문이며 해당분야 관련전공의 대졸 이상자가 지원 가능하다.(국내영업부문 경력자는 전문대졸 이상 지원가능) 공인어학점수 보유자를 우대한다.각 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오는 12일까지 한국야금 홈페이지(www.korloy.com)에서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recruit@korloy.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