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大 졸업' 박정현, 학업 마치고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
입력
수정
학업을 위해 휴식기에 들어갔던 가수 정현이 스페셜 앨범 'Cover Me Vol. 1'을 발매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아이비리그 명문인 컬럼비아대학의 학생으로 돌아가 1년여의 휴식 기를 가졌던 박정현이 올해 컬럼비아대학의 졸업식에서 전체 졸업생 중 상위 15%에 해당하는 마그나 쿰 라우데(Magna cum Laude)도 수상하며 우수 학생이 가입하는 파이 베타 카파(Phi Beta Kappa)의 멤버로 뽑히기까지 했다는 소식을 전한 이후부터 준비 해왔던 스페셜 앨범을 들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박정현의 스페셜 앨범 'Cover Me Vol. 1'은 1집부터 3집까지의 히트곡들을 골라 담은 앨범으로 “나의 하루”, “몽중인”, “P.S. I Love You”, “You Mean Everything” 등 이 담겨 있다.
앨범에는 박정현이 직접 쓴 앨범과 곡 소개가 담겨 있으며, 드라마 “그저 바라만 보다가(황정민, 김아중 주연)”의 OST로 화제를 모았던 “그 바보”와 “그 바보”의 원곡이고 박정현의 일본 앨범에 담겨 있었던 “The Gold Within”이 앨범에만 보너스 트랙으로 담겨 있다.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인 박정현은 앨범의 특징을 살려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라이브를 들려 줄 수 있는 방송들을 시작으로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팬과 소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말에는 서인국과 함께 하는 ‘센티멘탈 시티’에서 라이브 여왕의 진면모를 보여줄 공연을 준비 하고 있다.
'Cover Me Vol. 1'은 오는 18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19일부터 오프라인 발매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