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지참하면 30~50% 할인

놀이공원·레저업체 수능 이벤트
놀이공원을 비롯한 레저업체들이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에버랜드는 30일까지 수능생에게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각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쿠폰과 수험표를 에버랜드나 캐리비안베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는 12월12일까지 수능 응시생 전원에게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해준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이달 말까지 수험생 동반 3인까지 40% 할인해준다.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30% 할인권을 준다. 수능 수험표 등을 지참하면 수험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천 테르메덴은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과 동반 3인까지 50% 할인혜택을 준다.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수능 뒤풀이 에피소드를 사진과 함께 남겨준 수험생 중 20명을 추첨해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솜스파캐슬은 이달 말까지 수능 수험생에게 천천향 입장료를 50% 할인해준다. 수험생과 동반한 이들은 4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및 동반 입장객에게 구명동의를 무료 대여해준다.

설악워터피아는 내달 16일까지 수능 수험생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표소에 수능 응시표를 제시하면 된다. 63뷔페 파빌리온은 이달 말까지 평일에 한해 수능 수험생 50% 할인이벤트를 벌인다. 워킹온더클라우드,백리향,와꼬 등은 4인 이상 동일 코스 메뉴 이용 시 테이블당 수험생 1명 무료 식사 및 케이크를 제공한다.

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