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민효린, 어색한 '커플사진' 공개…'명품커플' 면모 과시
입력
수정
'슈퍼스타K2' 존박과 배우 민효린이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속 민효린은 청순한 미소를 지은 채 수줍게 옆을 바라보고 있고 존박은 멋적다는 듯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두사람은 마치 막 시작된 연인처럼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또 존박은 민효린의 팔짱에 긴장한 듯 나무토막처럼 뻣뻣한 차렷 자세를 해 순수청년의 포스를 내뿜고 있다.
사진의 배경은 슈퍼스타K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요즘 한창 노래와 안무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톱4의 연습실로 전해졌다.
Mnet 제작진은 "MC 민효린이 '트렌드 리포트 필' 촬영 차 최근 톱4의 연습실로 찾아가 존박을 처음 만났다. 존박은 '트렌드 리포트 필'의 모 코너에 향후 고정적으로 출연할 계획"이라며 "평소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누나들 사이에 최고의 매력남으로 떠오른 존박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둘이 완전 연인 같다. 잘 어울리네', '순수 존박 얼어있는 모습도 귀여워','부럽다 민효린' 등 재밌다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MC 민효린과 패션 핫 가이 존박의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오는 12월1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