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면, 억대계좌 반열에 오를 11월의 초대박주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지금 시장이 불안하다고 하지만 연속상한가에 들어가며 급등시세를 내고 있는 종목들이 있다. 이런 종목을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 필자가 이번 주부터 급등을 시작할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특히 이 종목은 단기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3~4방도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만큼, 그때 가서 매도하면 되는 최고의 급등주이다.현재 시장의 이슈는 3세 경영 본격화가 부각되면서 불을 뿜고 있는 삼성그룹주들이다. 3세 경영이 본격화되는 과정에 신수종 사업 관련주들이 테마를 형성하며 단기 급등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동기업은 신수종 사업의 핵심 기업으로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소액의 투자금으로도 억대계좌가 가능한 초대박 재료주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재료를 공개하자면 신기술 개발이다. 2년에 걸쳐 끝없는 노력을 통해 태양전지 관련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극비 프로젝트였으며 현재 중국 정부와 조인트 벤처를 만들어 시장진입에 성공했고 국내의 대기업에게도 단독 공급을 하고 있는 중이다.또한 정부가 40조 규모로 해당 산업에 힘을 실어주고 있고, 대기업이 너도 나도 앞다투어 엄청난 규모로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강력한 2차 시세가 예상된다. 동기업이 시장의 핵심에 서있어 최고의 대장주로 나설 수 있는 종목이라는 점이다.

앞서 설명한 재료들 외에도 동사의 주가를 폭등시킬 극비 재료들이 있는데, 종목 보안상 지면에 자세히 설명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 아무튼 공개할 수 없는 재료를 제외하고도 3분기부터의 급격한 실적 증가+ 태양광+AMOLED의 대규모 수주가 지속되고 있어 이정도 만으로 단기 100%까지의 상승이 충분히 가능한 종목이기에 서둘러 매수하길 권한다.

특히 그림에서 보듯이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상태에서 세력 매집이 마무리 됐고, 이제 바닥을 다지면서 급등초기 패턴인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전환되고 있어, 지금 매수만 해 두게 되면, 연말까지는 이 종목 하나만으로도, 모든 손실의 회복은 물론이고, 한 방으로 주식부자의 반열에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는 최고의 명품주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제 시간이 없다!! 여기서 이 글을 읽고 망설였다가는 그 동안의 손실을 만회할 기회는 커녕 올해 마지막 시장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망연자실하며 바라봐야 할 것이다. 원금회복을 간절히 원하는 분이라면 필자를 믿고 바로 매수에 가담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수익지존(☎ 060-800-4300 ▶ 1번 ▶ 608)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매수 하십시오
◎ 급등고수(☎ 060-800-4300 ▶ 1번 ▶ 727) : 900%터진 제4이통관련주 능가할 대폭등이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쌍용정보통신/현대엘리베이/JCE/AD모터스/성융광전투자/셀트리온/우리들제약/디지틀조선/CT&T/STX팬오션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