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포인트] 살얼음판 증시, 고민없이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은?

■ 11/26 전문가 투자전략

▷ 北 무력도발 하루 만에 끝났지만, 증시 살얼음 판!
난리 통에 돈 번다는 말이 있다. 북한의 무력도발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흥분하지 않고 오히려 하루 만에 가격 제한폭인 15%의 상한가를 넘어 25%의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도 있다. 금융당국의 적극적인 시장 안정조치와 기관.외국인의 적극적인 매수세로 진정되었지만 과연 그럴까?▷ 살얼음판 증시 긴급처방! 숲이 보이지 않으면 나무를 보라!!
증시격언에 숲을 보고 나무를 보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이번 주 처럼 숲이 보이지 않는다면 나무를 보라고 권하고 싶다. 크리스마스 트리용 나무 한 그루면 충분한데 숲을 봐서 무엇 하겠는가? 시장이 폭락해도 갈 종목은 간다. 필자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현시장의 흐름보다는 기업의 내재가치를 보는 버텀업(Buttom-Up) 방식의 투자를 권한다.

▷ 종목 초이스! 폭락장에서도 빠지지 않는 종목이 좋은 주식이다!
폭락장은 좋은 종목을 판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마디로 빠지지 않는 종목이 좋은 주식이다. 바꾸어 말해 누군가 밑에서 받치고 투매 물량을 사들어 간다는 것으로, 웬만해서는 나오지 않는 장롱 속 물량까지 모조리 흡수하는 과정에서 시장은 폭락해도 종목은 대거래 장대양봉이 나온다.

결론적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킨 종목을 고르면 된다. 이런 종목이 장대양봉을 만든 후 종가를 관리한다면 수일 내로 급등이 터진다. ♣ {해오름}이 제시하는 절호의 추천주는 바로 이것!
주식을 하다 보면 급등을 넘어 인생을 바꿀 폭등종목이 몇 년 주기로 터진다. 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조선선재의 2900%↑ 단기 폭등기록이 깨질 것 같다. 필자는 무조건 매수라는 표현을 1년에 한두 번 사용하는데 바로 이종목이 그렇다. 동사는 천하의 삼성도 탐을 내는 가공할 파괴력의 특허를 개발하고 전세계 산업계를 발칵 뒤집고 있어, 정보력 뛰어난 이머징마켓 해외펀드가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초대박주다.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의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1. 2조원대 거대시장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 상용화 임박!
동사는 삼성그룹이 미래 신성장 사업으로 진출하려고 총력을 기울이는 분야에서, 이미 2조원대 거대시장을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의 상용화가 임박한 상황이라, 천하의 삼성이 수조원을 쏟아 부으며 전략적 제휴를 시도하고 있다. 2. 유럽 초대형 공급계약 체결!
유럽국가와 초대형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정부의 최종승인 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미 작년에도 승인된 바가 있는데, 조만간 수백프로 급등할 재료가 터질 것이다.

3. 외국계 펀드 싹쓸이 매집! 연말장 급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세력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대박주로, 최근 가공할 파괴력의 초대형 프로젝트 상용화가 임박하며 삼성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는 사실 이 기술 하나만 가지고도 3~4배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다음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가 은밀하게 진행된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온세텔레콤/케이디미디어/우리금융/스페코/예신피제이/포인트아이/3노드디지탈/알앤엘바이오/BRN사이언스/한국정보통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