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중 상한가 문닫고, 한달 내내 폭등 터지는 대박주!

단도직입적으로, 매수할 짬도 없이 시초가 부터 상한가 말아 올린 후, 연말장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12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또 찾았다.

특히, 삼성.롯데 등 대기업이 투자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치달아 단기간에 종자돈을 3배 불려준 현대정보기술, 크레듀 같은 단기 대박주를 노리는 분들은, 오늘 후속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그래서 단기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3~4방에 매도하면 된다. 하지만 대한민국 증시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호재가 즐비한 이 종목을, 겨우 상한가 몇 방 먹자고 힘들여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현금을 총 동원해 오늘 내로 반드시 매수해 두셔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는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12월장 최대의 돌풍주로, 최근 국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수 조원 세계시장을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의 상용화가 임박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세력주다.

특히 동사는 삼성그룹이 미래 신성장 사업으로 진출하려고 총력을 기울이는 분야에서, 이미 2조원대 거대시장을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의 상용화가 임박한 상황이라, 천하의 삼성이 수조원을 쏟아 부으며 전략적 제휴를 시도하는 등 삼성투자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로 부각되며 상상을 초월하는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있다.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평가주로, 철저한 함구령 속에 진행되던 유럽국가와 초대형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정부의 최종 승인만을 남겨두고 있어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이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연말장 최대의 IT 대박주다.

이제 동사의 실체가 시장에 드러날 경우 매기가 집중되며 폭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로, 급등 스타주를 필요로 하는 현 주식시장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기가 막힌 종목임에 틀림없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 드리는 종목으로, 최근 종자돈을 3배 불려줬던 현대정보기술, 크레듀는 물론,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종목으로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조선선재 – 혜인 – 크레듀 - 현대정보기술의 바통을 이어받아 연말장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1순위 종목으로,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하다 ‘이제 왔구나’ 하는 무혈입성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 드리니만큼,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12월 내내 1000%도 급등할 세계 최고기술주!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영업이익 12배↑, 세계최고의 1000원대 IT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미래산업/대우조선해양/유진투자증권/남해화학/인터엠/시그네틱스/기아차/온미디어/엔케이바이오/이엠코리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