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우 대표, VIP방송 오픈기념 공개방송·강연 실시
입력
수정
[한국경제 TV 와우넷전문가 '이석우 대표' VIP방송 오픈 기념 공개 방송 및 강연회 실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이석우 대표가 오는 20일 전문가방송 오픈에 앞서 17일과 20일 이틀간 오전 8시 30분 부터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이 대표는 그동안 한국경제TV에서 방송중인 '이석우의 상상바구니'를 통해 높은 수익률과 실력을 검증 받았다. 공개 포트폴리오로 운영되는 '이석우의 상상바구니'는 잦은 매매와 급등주 매매를 통하지 않고 정석매매만으로도 충분히 높은 수익을 내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대표는 다년간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을 이끌어가는 외국인과 기관 등의 시나리오를 그림자처럼 따라붙어 지속적으로 수익을 추구하는 매매 기법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주식시장이 힘의 논리에 의해 움직이는 만큼 외국인과 기관등의 주도세력들이 만들어 내는 주도주들을 확실히 파악하고 이들의 논리를 제대로 알아야만 실패하지 않는 투자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대표는 그림자 매매기법을 바탕으로 발굴된 관심종목은 LS, 하이닉스, 삼성테크윈, 삼성전기, 현대차, 현대모비스, s-oil, LG화학, 한화케미칼, 롯데쇼핑, 삼성증권, 대림산업, 파트론, 제일기획, 신성홀딩스, SK네트웍스, KB금융, 남해화학, 한진해운, 휴맥스 등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큰 수익을 내고 있는 종목으로는 삼성전기(28%), S-OIL(12.8%), 파트론(10%) 등이고 이외에도 엔씨소프트(15%), 하림(24%), 두산인프라코어(42%), 현대차 (24%), 우리투자증권(25%) 등의 중대형 우량주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3주 동안 와우넷 야간 공개방송을 통해 추천했던 종목들이 시장의 주도주로 나서고 있어 주도주 발굴에서 탁월한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대표가 선택과 집중으로 추천했던 KB금융(11%), 하나금융지주(11%), 온미디어(19%), OCI(17%), 삼성증권(15%) 등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향후에도 저평가 된 종목을 발굴해 추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대표는 20일 전문가방송 오픈을 기념해 감사 무료 강연회를 오는 18일(토)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실시한다. 이날 강연회는 '2011년을 움직일 주도주 공개'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무료 선착순 입장이다. 현장에서 전문가방송 가입시 기간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이석우 대표의 전문가방송 가입 및 장중 무료 방송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지원센터(02-6676-0100/02-6268-23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