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카드 중복할인에 경품까지"
입력
수정
연말 유통가 제휴 서비스 활발연말연시를 맞아 유통업계가 할인 혜택이나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온라인서점 예스24는 KB카드 SK엔크린보너스카드 등과 제휴해 할인혜택을 주기로 했다. 다음 달 14일까지 KB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를 할인해 준다. 공연 및 영화 예매를 제외한 전 상품이 해당된다. 또 연말까지 SK엔크린보너스카드를 갖고 있는 고객에게 3%를 할인해 준 뒤 3%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거나,6%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KB카드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포인트를,4만원 이상 사면 내년도 탁상 달력,벅스 1개월 음악상품권,미스터피자 미니 샘플러 및 오븐치즈스파게티 시식권 등을 준다. 11번가는 31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또는 10% 할인 쿠폰을 준다. 7% 할인 쿠폰은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때,10% 할인 쿠폰은 이달 안에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적 있는 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 · 3 · 6개월 무이자 할부,최장 10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31일까지 위치정보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씨온과 함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씨온에서 현재 위치 주변의 미스터피자를 검색한 뒤 '씨온(특정 장소에 있다고 체크하는 것)'하고 인증 사진을 올린 뒤 이를 자신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연동시키면 된다. 이 횟수를 고려해 씨온은 '캡틴'을 선정하며,미스터피자는 우수 캡틴 110명에게 2만5000원 상당의 미스터피자 시식권과 내년 일러스트 달력을 준다.
강유현 기자 y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