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빅뱅 탑과 같은 헤어스터일?…'은발 종결자'
입력
수정
2010 SBS가요대전에서 오프닝 무대로 낙점된 신인그룹 ‘TEEN TOP(틴탑)’이 29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이보그’를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컨셉트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여섯 명 전원이 똑같은 복장으로 사이버틱한 메이크업과 은발 헤어를 하고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은 마치 미래 공상 영화에 나올 법한 이미지를 연상시키고 있는 것.특히, ‘TEEN TOP(틴탑)’의 이번 사진은 SBS가요대전을 앞두고 공개되면서 이 컨셉이 가요대전에서 선보일 모습인지, 2집 싱글 음반의 재킷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레이디 가가급 충격이다’, ‘무슨 노래이길래 이런 모습인가’, ‘완벽한 변신이다’, ‘10대 틴탑 맞나’ 등 독특하고 파격적인 컨셉에 대한 다양한 의견으로 관심을 모았다.
‘TEEN TOP(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개된 사진은 재킷 화보 중 일부이지만 가요대전에서 선보일 파격적인 변신의 예고편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SBS가요대전에서 1월 초 발표 할 2집 싱글 음반의 비주얼 컨셉을 엿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TEEN TOP(틴탑)’은 29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SBS '가요대전'의 오프닝 무대에서 데뷔 타이틀 곡 ‘박수’의 리믹스 버전과 함께 군무 퍼포먼스로 ‘칼군무’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