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욱 대표 <차트스쿨>..매주 화·목 무료 오픈
입력
수정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의 '차트스쿨'..매주 화·목요일 무료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의 대표적인 차트교육 프로그램인 최승욱 대표의 '차트스쿨'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주제는 '전종목 차트분석 및 유망종목 발굴'로 장 마감 후 개인투자자들의 궁금증 해결과 종목발굴을 병행하므로 스스로 매매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많은 투자자들에게 좋은 교육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TV 와우넷 최다 회원을 보유 중인 최승욱 대표는 그 동안 유료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던 차트스쿨(월 33만원)을 지수 2천 포인트 돌파를 기념해 모든 투자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무료로 공개한다.
차트스쿨은 최근의 시황을 정리함과 동시에 전 종목의 차트분석과 급등주 발굴이 병행되므로 차트교육 프로그램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특히, 자체 개발 된 급등주 발굴 프로그램인 '쪽집게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여 개인 투자자들이 직접 종목을 발굴할 수 있는 매매 환경을 구축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4일) 오후 4시 무료로 공개되는 차트스쿨을 통해 밝힐 예정이다.
이번 무료 강연회는 현재 와우넷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쪽집게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급등주 매매시스템인 '쪽집게시스템'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므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쪽집게시스템은 '첫상쪽집게', '테마쪽집게', '메이저쪽집게', '상위1%핵심종목', '차트급소쪽집게', '주도주쪽집게', '급등재료쪽집게' 등 다수의 프리미엄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투자자에게 급등주 매매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차트스쿨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접속 후 '플래티넘방송'의 최승욱 코너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그 밖의 문의 사항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