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PARTNER] 새로운 영어세계로의 동반자 ‘잉글리쉬펠라’
입력
수정
글로벌 시대 영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어학연수 역시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필리핀 어학연수는 다른 국가 어학연수에 비해 더욱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필리핀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는 투자 대비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총 6,500평의 부지 위에 신축한 일체형 리조트식 어학원, 모방할 수 없는 다양하고 독자적인 커리큘럼,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생 관리로 필리핀 캠프 최초 최적의 연수 환경을 제공하는 리조트형 어학원 잉글리쉬 펠라(대표 김택중 http://www.englishfella.com)가 필리핀 어학연수의 새로운 가치를 더하며 한경닷컴과 비즈파트너로 손잡게 되었다. 한경닷컴에서는 중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한경닷컴과의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이는 미래발전가능성과 기업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까다로운 선정심사를 거치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며, 잉글리쉬펠라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더 큰 교육 실현을 위해 한경닷컴과 함께하게 되었다. 2005년 첫 발을 내디딘 잉글리쉬펠라는 2006년 필리핀 교육부/이민국/세무국 정식승인을 받고, 2009년 필리핀 관광청 정식승인, 2010년 스포츠서울닷컴 상반기 어학연수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강사진 결근율 0.5%, 학생 출석률 98%라는 신뢰를 바탕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연속마감행진이라는 남다른 가치를 이룰 수 있었다.
잉글리쉬펠라는 “First and Best, 최초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라는 학교이념 실현을 위해 260여명의 임직원들이 최상의 서비스와 노력을 쏟고 있다. 잉글리쉬펠라의 IELTS, TOEFL, TOEIC, AEFT, BUSINESS 고급 커리큘럼 과정은 잉글리쉬펠라의 자긍심이 되어, 2006년 오픈 이래 48개월 연속마감이라는 필리핀 어학연수 유일의 특별하고 의미 있는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잉글리쉬펠라의 1,2캠퍼스는 총 6,500평의 부지위에 신축되어 총 32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다. ESL/고급센터와 PIC(스파르타) 센터를 분리운영하고 있고 학생관리 전산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운영하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생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리조트 형으로 신축한 필리핀 유일의 시설인 잉글리쉬펠라는 아낌없는 투자로 편안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학생은 1인 1지정 24시간 독서실과 실내 체육관,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인터넷 카페, 매점, 한식당을 이용할 수 있고 쾌적한 기숙사로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의 능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높은 어학연수과정을 책임지는 잉글리쉬펠라 라면 어학연수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취업준비, 토플, 토익, 회화 실력을 높여주는 일체형 어학원 잉글리쉬펠라가 앞으로 한경닷컴과 함께 새로운 영어 세계를 열어가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