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 스윙' 쥬얼리, 브링브링 빛나는 새내기 박세미-김예원 눈길!

새 멤버 충원 후 출격을 앞두고 있는 쥬얼리가 ‘Back it Up’ 자켓 표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Back it Up’ 자켓 사진을 통해 쥬얼리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모던하게 매치한 데에 퍼프소매와 리본 디테일을 살린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내뿜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스윙적인 요소를 따서 현대적인 K-pop의 감각으로 리터칭 한 쥬얼리의 타이틀 곡 ‘Back it Up’은 업비트감이 돋보이는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가벼운 스윙이 아닌 강렬한 쥬얼리만의 컬러감이 가미된 임팩트 있는 ‘쥬얼 스윙’으로 탄생해 가요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이번에 공개된 자켓 사진을 통해서 모던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었다면 앞으로는 양파 껍질을 벗겨내듯 또 다른 컨셉으로 색다른 매력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며 “비쥬얼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1930~40년대 유행했던 재즈풍의 ‘Back it up’ 무대 퍼포먼스 역시 매우 역동적이고 발랄하게 꾸며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쥬얼리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ack it Up’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